밀리언아서 9월 상반기 시즌 카드 정리!!

 밀리언아서의 이번 시즌은 사이퍼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시즌인데요

페이스북 힌트를 통해서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으셨죠?ㅎㅎ

솔직히 말하자면 지난 시즌보다 카드들이 별로긴 한데...

어떤 카드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은 배수카드로!

이번에는 운학형 시리즈가 배수카드로 선정이 되었네요

일러스트를 보면 운학형이 운동부 학생이라는 뜻인가 싶은....

 

 5배수 카드인 운학형 셀리안와 운학형 아리엘입니다

야구부와 육상부 선수인 것 같네요

운학형 셀리안은 HP가 50% 이하일 때 카드 HP의 280% 회복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네요

점점 짱짱 힐카가 나옵니다 그려ㅋㅋ

운학형 셀리안은 HP가 60% 이하일 때 공격력 300% 업이네요

 

 3배수 카드인 운학형 엘리아나입니다

이 카드는 공격력 200% 업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군요ㅎㅎ

 

인연포인트 뽑기에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귀화형 니무에와 사이퍼형 레나네요

 

감니무 아니죠 귀화형 니무에입니다

귀엽긴 하지만 쓸데가 없다는게 함정.. 

사이퍼형 레나는 HP 70%이하일 때 공격력 250% 업이네요

스킬은 나쁘지 않으나 엄청나게 모으기 힘들다는게 함정....

인연포인트 카드는 과금러너들도 쉽게 뽑지 못하죠ㅋㅋ

 

 이번 시즌 강적에 대한 정보입니다

아 그나저나....이번 시즌 왜 이렇게 길어요-_-짜증짜증

 

첫 번째 강적인 사이퍼형 드니스와 사이퍼형 클레어입니다

드니스의 스킬은 상대의 HP가 높을수록 공격력 업이구요

코스트가 가볍긴 하나 키풀해도 공체합 35000 정도여서 너무 가볍단 느낌이네요

그나저나 얘 각성 너무 안함....눈을 떠요 드봉사-_-

그...그래도 오랜만에 아주 약한 강적이라 좀 신납니다 40렙에 피 20만이라니!!

 

서브드랍인 사이퍼형 클레어는

HP 70% 이하일 때 공격력 180% 업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고

키풀하면 공체합 40000이 넘는 카드네요 음...좋은것 같긴 하군요....코스트도 만족스럽구

 

 두 번째 강적인 사이퍼형 루이스와 서브드랍인 사이퍼형 앨리셔입니다

루이스의 스킬은 자신의 최대 BC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이네요

클레어보다 공체합도 낮고 해서 조금 무겁단 느낌..

 

클레어의 스킬은 HP가 50% 이하일 때 카드 HP의 200% 회복입니다

짱짱힐카라는!! 키풀하면 피 2만이 조금 안 돼서 4만 정도의 회복량을 기대할 수 있겠네요

두줄덱 첫 번째에도 힐카를 넣을 수 있다능!!

코성비도 키풀하면 2500이니까 일러스트가 만족스럽지 못해도 달려야할 것 같습니다

루이스도....남캐니까 모아볼게ㅠ _ㅠ

 

 이번 시즌 이벤트 비경입니다

아인트호벤이 배경이라고 하네요

시드노벨때와 분위기가 너무 달라서 당황스러웠지요ㅋㅋ

 

 주말 한정 비경입니다

주말동안에만 열리는 비경이구요 요정 마를렌이 출현합니다

그리고 주말 비경을 탐색하면 시크릿 타드인 사이퍼형 이글을 획득 가능하고

5번의 주말 비경을 탐색하면 5장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도 하나 얻었다능

 

 마를렌과 이글입니다

마를렌은 HP 40% 이하일 때 카드 HP의 200% 회복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요

키풀 체력 19000정도니깐 음.....앨리셔보다 별로라능...코스트도....

이번 주말 비경은 달리기 싫으네요 지난번 치이같은 버닝 포인트가 없어요

 

사이퍼형 이글도 마를렌과 같은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

풀돌 스텟이 나오지 않아서 최종 체력이 얼마가 될지 모르겠네요

이글이나 모아야지 ㅠ _ㅠ

 

이번 수집 아이템은 태양의 조각이네요

태양의 조각을 모을때 마다 어쩌고저쩌고 다들 아시는 내용 ㅇㅇ

아니 근데 이게 무슨? 빛나는 수집이 사라지고

다시 더플 루프 보상입니다

아놔-_-.....

 

 더블 루프 보상인 사이퍼형 시바 포와 사이퍼형 호타루입니다

우선 시바 포.....아 정말 이름이 적절한 코돼지...하하

공격력은 150% 업입니다

더블루프 보상의 5성 카드는 정말이지 코돼코돼 하네요

 

그렇다고 또 호타루가 좋은것도 아님....ㅋㅋ

스킬은 HP 45% 이하일 때 카드 HP의 150% 회복이네요 그냥 200해주지

앨리셔보다 공격력은 높지만

회복량만 따지면 키풀해도 38000정도니까 코스트 대비하면 이번 시즌 짱짱걸은 역시 앨리셔

하지만 못 모으면 난 분노하겠지

 

 인자전 이벤트도 합니다 할건 다 하네여

하지만 벌써부터 인기가 짜게 식는다는게 문제...ㅋㅋ

 

 인자전 보상 카드인 사이퍼형 자네트입니다

풀돌 코성비 2692, 키풀 2935로 라인하르트 뺨때리는 효율이지만

스킬이 원탁의 매수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 폭망이네요

이런 저코스트 고효율 카드는 저렙 카드 잡는데 사용하는데 말이죠...

액자나 만들어야하나.... 달리는 건 좀 더 고민해봐야할듯

 

 친구 초대 보상 카드가 변경되고 9월 로그인 보상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초대 보상인 제 2형 바니아는 최초 공격시 공격력 200% 업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네요

나쁘진 않은 카드인 것 같습니다 무난무난

 

로그인 보상 카드인 운학형 베아스타는 검도부 캐릭터네요ㅎㅎ

스킬이 엄청나다는 HP 50% 이하일 때 카드 HP의 280% 회복이라고 합니다

음 근데 각성 스텟보니 체력이 상당히 낮을 것 같은 예감이.....

 

 사이퍼형 카드 콤보가 추가되고

튜토리얼 보상이 위와 같이 변경된다고 하네요

20/20/20 이면 초반 정착에 꽤나 유용할 것 같습니다

 

 공지 막줄ㅇㅇ

길드 지금 아무것도 못함 얼른 내놓으셈 길드라도 달려야겠어요

그리고 강조까지 하신 '창고기능' 얼른 업데이트 해주시길!!

 

이번 시즌 일러스트들이 솔직히 밀리언아서의 기존 분위기랑 너무 달라서

약간 거부감이 있긴 했는데요

대신 조건 힐카를 엄청 뿌려놨으니 하는 수 없이 달려야겠네요......ㅠ 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