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게임 히어로스리그 CBT 시작

위메이드의 신작 모바일 AOS 게임인 히어로스리그가

오늘부터 CBT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지난번 함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했던 3가지 게임 중 마지막 게임입니다

CBT 기념 이벤트가 여러가지 진행되고 있으니

어떤 이벤트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당

 

히어로스리그의 CBT 기념 이벤트!!

 

 히어로스리그는 모바일 AOS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이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라지만 요즘은 모바일 게임이 더 하드한 경우가 많죠ㅋㅋ

 

 CBT 일정입니다

8월 29일이라 적혀있지만 하루 밀려서

오늘 정오부터 CBT가 시작되었습니다

9월 1일 저녁 10시까지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오픈 시 3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 등록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지난번 사전 등록을 못하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사전 등록을 진행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문화상품권 1만원권도 드린다고 합니다

 

 SNS에 히어로스리그 관련 알리기 횟수가 1000번이 넘으면

참여자 전원에게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경험치 부스트 7일, 골드 부스트 7일, 스테미너 부스트 1일권을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지급된다고 합니다

 

 CBT 기간 동안 히어로스리그를 매일 한 판 이상 플레이하시는 분들 중

50분에게 핫식스 한 박스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4일이라고 나왔는데 오늘 오픈했으니까 3일인가여?

 

 CBT를 플레이하던 중 버그를 발견하셨다면

버그/건의 게시판에 버그를 제보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버그 신고를 하신 분들 중 20분께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마지막 이벤트입니다

CBT 기간 동안 유저 대전 승리가 3승 이상이신 분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CBT 기간 동안 '유저대전' 승리가 3승 이상이어야 한다는게 포인트네요

AI 봇 대전이나 자유 대전은 해당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열심히 컨트롤 연습을 해서 유저 대전을 달려야겠네요!ㅋㅋ

 

CBT인데도 진행되는 이벤트가 이렇게 많은 걸 보면

위메이드에서 히어로스리그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게 느껴지는데요

이번 CBT 잘 마치고 얼른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