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러너즈 빅뱅 캐릭터 출시 기념 이벤트!!

판타지러너즈에 빅뱅 캐릭터가 출시되었는데요

 그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판타지러너즈의 빅뱅 캐릭터 출시 기념 이벤트!!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근데 왜 얼굴이 다 똑같나여....]

 

 준비 화면에서 지드래곤, 태양, 승리 스페셜 상점 버튼을 클릭하여

상점에서 지드래곤, 태양, 승리 뽑기를 하면 세 캐릭터 중 한 가지를 뽑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지드래곤, 태양, 승리 캐릭터는 각 멤버들이 직접 녹음도 진행했다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지드래곤, 태양, 승리 캐릭터 출시 기념으로

카카오 스티콘 16종을 증정한다고 하네요ㅎㅎ

귀여운 스티콘 덕분에 카카오톡을 하는 재미가 더 늘어나겠네요ㅋㅋ

다른 멤버 캐릭터들도 얼른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안나오는건 아니겠죠;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