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의 신작 오션테일즈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빌이 신작 모바일게임 오션 테일즈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션 테일즈는 5대양 6대주의 실제 도시를 항해하는 SNG 라고 하는데요

중세 유럽의 르네상스 시대를 비경으로 도시를 경영하고 해양을 개척하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대항해시대 느낌이라면 확 땡기는데 말이죠ㅋㅋ

SNG라고 하니 어떤 형태로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오션테일즈의 사전등록 이벤트!!

8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핸드폰 기종의 마켓을 선택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한 뒤

내가 적임자다!!를 외치며 클릭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꼭 외치실 필요는 없습니다....]

 

 사전 등록을 신청하시면 8000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되구요

[풍차 멋져!!!]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오션테일즈의 특징 소개입니다

전 세계를 드나들면서 각 도시를 탐험할 수 있군요

지도를 보니 대항해시대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게... 저기는 북해지역인데!ㅋㅋ

 

또한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스페셜한 함선을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각 도시를 돌면서 구입한 물건들로 자신의 도시를 꾸밀 수 있는 모양입니다

친구와 함께 알바와 항해를 진행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오션테일즈의 오픈 기념 이벤트 맛보기라고 합니다

오션테일즈 내에서 스톡홀름을 항해하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서

스톡홀름 여행을 보내주는 모양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의 게임이라서 너무 기대되는데요!

사전등록 신청하고 출시일만 열심히 기다려야겠습니다

....음 오늘은 오랜만에 대항해시대4를 해봐야겠단 생각도 드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