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모바일게임 내친구 용팔이 사전등록 이벤트!

넷마블이 곧 신작 모바일 게임을 출시할 모양이네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네요ㅋㅋ

이번에 출시되는 게임은 내친구 용팔이라고 하는데요

 

 내친구 용팔이의 사전등록 이벤트!! 8월 27일부터 시작했네요

그나저나 용팔이라는 이름에비해 잘..생겼네요?ㅋㅋ

 

내친구 용팔이는 드래곤 용팔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펫들의 모험을 다룬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원터치로 모든 플레이가 가능하고 자동 스킬을 통해 편하게 전투 스킬을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클래스와 캐릭터를 자유롭게 바꿔가며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용쓰는 게임 내친구 용팔이!! 하지만 안드로이드 폰만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ㅠ _ㅠ

 

 사전등록 이벤트의 상품입니다

참여자 전원에게 보석 3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3성 드래곤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그냥 드래곤도 주지ㅋㅋㅋ

 

 내친구 용팔이가 출시된 후 발송될 문자 쿠폰 사용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문자쿠폰에 있는 URL을 통해 다운로드를 받으신 후

게임에 접속해서 설정창의 쿠폰함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위의 선물을 바로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드래곤을 키우면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내친구 용팔이!

저도 얼른 사전등록 신청하고 출시일만 기다려야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