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슨하트2 출시 기념 이벤트와 게임 소개!

 지난주에 크림슨하트2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렸었는데요

오늘은 크림슨하트2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게 됐네요ㅎㅎ

 

크림슨하트2의 출시 기념 이벤트!!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첫 번 째 이벤트는 내안에 심장 있다?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크림슨하트2를 다운받은 후 플레이만 하면

추첨을 통해 만다리나덕 백팩과 버거킹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레벨 달성 이벤트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15레벨을 달성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라이카 카메라를 1분께, 슈퍼 프리미엄 윙카드를 200분께 지급한다고 하네요!

 

그럼 크림슨하트2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진홍빛 심장을 가진 용과 인간이 만들어 나가는 스토리라고 하네요ㅎㅎ

크림슨하트의 스토리라면 피쳐폰 시절부터 유명했죠

 

 클래스에 따라서 다양하고 화려한 이펙트를 감상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스크린샷만 봐도 멋진 이펙트가 많이 보이네요ㅎㅎ

 

마지막은 PvP 시스템입니다

다른 유저들과의 대결을 통해 더욱 강해지려는 동기부여가 되겠죠?ㅎㅎ

 

 스마트폰 RPG 게임을 즐겨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크림슨하트2의 출시 소식이 매우 반가우실 것 같은데요

크림슨하트2 다운받으셔서 재밌게 플레이하시고 경품도 노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