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타는펫 교배 시스템 업데이트!!

 윈드러너에 타는 펫 교배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얼마전부터 업데이트 예정 공지가 나왔었죠ㅋㅋ

타는펫 교배는 C급과 D급 타는펫끼리만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타는펫 교배를 통해서 진화후 26~50레벨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와

두 가지 펫의 능력을 모두 가진 새로운 타는 펫이 나온다고 합니다

 

일단 교배를 하면 어떤 아이템들이 나오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그리핀과 펜리르 조합인데요

레벨업에 필요한 그리핏의 깃털, 펜리르의 이빨, 하늘사자의 발톱과

신규 펫인 하늘사자가 나온다고 합니다

하늘사자는 진화된 25레벨로 소환되어서 일단 뽑기만 하면!!

추가 비용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늘사자의 능력은 그리핀의 1초 활강, 펜리르의 1번 부활이네요ㅎㅎ

 

 그리핀과 파우니의 조합입니다

레벨업 재료들과 새로운 펫인 엑스비크가 나온다고 합니다

엑스비크는 1초 활강과 방어막 3개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니콘과 펜리르의 조합입니다

신규 펫 스밀로돈은 3단 점프와 1번 부활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유니콘과 파우니의 조합입니다

엘크는 3단 점프와 방어막 3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당

 

 진화 후 타는펫의 레벨이 50으로 확장되었구요

위에 나온 레벨업 재료로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총 50개의 재료가 필요한데..이걸 언제 모으나염...

 

윈드러너에 접속해봤더니 바로 이렇게 타는 펫 교배 시스템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네요

신규 펫인 스밀로돈, 엑스비크, 엘크, 하늘사자의 모습도 나와있네요

 

지금 타는 펫 교배하는데 필요한 타는 펫들을 무료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파우니는 64루비에 판매되고 있네요

 

 펜리르는 49루비, 백호는 아쉽게도 교배를 할 수 없는 펫이라서 할인도 미적용;ㅅ;

유니콘은 30루비구요

그리핀은 25루비라고 하네요

하지만 전 이미 가지고 있어서 할인 가격을 확인할 수가 없었......ㅋㅋ

 

위에 보신 대로 저는 그리핀 외에는 타는 펫을 가지고 있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교배를 하기 위해 하나 뽑아야겠습니다

출석을 해서 모아둔 루비 봉인해제! 올ㅋ

저는 활강 없이는 윈드러너를 플레이하지 못하기 때문에-_-;;

무조건 하늘사자나 엑스비크 둘 중 하나를 노려야 하는데요

하늘사자가 더 멋있으니까 펜리르를 뽑아서 하늘 사자를 노려봐야겠습니다

펜리르 구입!ㅋ

 

 부화실 가기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부화실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교배하기를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당

 

 현재는 D등급과 C등급 간의 교배만 가능하구요

저와 함께 엄청난 거리를 달려댄 그리핀과 방금 뽑은 따끈따끈한 펜리르를 고르고

교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뿅! 18시간........이라는 엄청난 시간이 뜨게 되네요

10시쯤 했으니까 내일 새벽 4시에나 끝나네요...으미

어떤 아이템이 나올지 두근두근하며 기다려야겠습니다

...하늘사자 안나올거면 그리핀의 깃털이나 나오시길 ㅠ _ㅠ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타는 펫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셔서

교배를 통해 새로운 타는 펫을 노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