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다함께 맞고퐁의 사전예약 이벤트!!

넷마블의 신작 모바일게임 다함께 맞고퐁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실시되고 있네요

 

 다함께 맞고퐁의 사전 예약 이벤트는 8월 21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되네요

아쉽게도 또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가능하다는 사실 ㅠ _ㅠ

일러스트들을 보니 맞고 게임이긴 하지만 귀욤귀욤할 것 같네요ㅋㅋ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사전 등록 많이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익숙하시죠?ㅎㅎ

위의 사전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팝업이 뜨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출시일에 문자로 다운로드 주소가 올텐데 이 주소로 들어가서 게임을 설치하시면

다함께 맞고퐁의 사전등록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사전 등록을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아티브 PC와 LG 포켓포토, CGV 영화 관람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요즘 LG 포켓포토가 경품으로 많이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ㅋㅋ

 

그리고 사전등록을 하신 모든 분들에게 돋보기 5개와 1000코인을 드린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가보니까 홍보모델이 SNL의 히로인 김슬기씨와 서유리씨던데

홍보모델들 덕분에 더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