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즐 시리즈 신작, 버즐 피버 카카오톡 게임으로 출시!

인기 게임인 버즐 시리즈의 신작인 버즐 피버가

오늘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하여 출시된다고 합니다

버즐은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았던 게임인데요

이번엔 트렌드에 맞춰서 카카오 게임으로 출시가 되는군요ㅎㅎ

 

 버즐 피버가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카카오톡에 입성했다고 합니다!

출시 기념 이벤트부터 알아볼까요?

 

 버즐 피버를 다운받고 9월 26일 전까지 10판 이상 플레이하면

갤럭시 노트3를 지급하는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추첨 인원은 단 10명! 제가 그 10명 안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ㅋㅋㅋ

 

두 번째는 버즐 스페셜 스티콘 지급 이벤트인데요

9월 9일까지 버즐 피버를 다운로드 받으면

버즐 스페셜 스티콘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5판 이상 플레이하면

게임 내 이벤트 화면을 통해 카카오톡 테마를 다운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버즐 피버가 어떤 게임인지 알아봐야겠죠?ㅎㅎ

 기존 버즐 시리즈는 드래그 앤 드롭 조작으로 플레이를 했는데요

이번 버즐 피버는 원터치 방식을 통해 보다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

약간 캔디팡의 느낌이 날 것 같네요ㅎㅎ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이펙트로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저렇게 소용돌이도 치고 그러는걸까요?ㅋㅋㅋ

 

 2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지루하지 않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

확실히 다른 게임들을 해봐도 미션이 있으면 조금 더 집중해서 하게 되드라구요ㅋㅋ

 

새로운 6종의 슈퍼버드를 소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슈퍼 버드는 직접 플레이를 해봐야 정확히 어떤 시스템인지 알 것 같네요

 

요즘 모바일 게임에 조금 하드한 게임이 많이 출시되는 편이었는데

캐주얼 게임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이번 버즐 피버의 출시가

아주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