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맞고퐁 출시기념 이벤트 소개!!

넷마블의 신작 모바일 게임인 다함께 맞고퐁이 출시되었는데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다함께 맞고퐁의 출시기념 이벤트!!

8월 31일부터 9월 26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친구 초대 이벤트인데요

친구 50명을 초대하면 고황제 토꿍이 캐릭터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어째 for Kakao가 안보인다 했더니만 50명 초대가 가능한걸 보니

카카오톡 게임이 아닌가보네요ㅎㅎ

 50명을 초대하지 못해도 초대한 인원수에 따라

코인이나 수정이 지급되니까 최대한 많은 친구들을 초대해보세요!!

 

 두 번째 이벤트는 접속 이벤트입니다

다함께 맞고퐁에 저녁 8시에서 11시 사이에 접속을 하면

2000코인을 즉시 지급해 드린다고 합니다

8시 이전부터 접속을 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재접속을 하셔야 한다네요

이 시간에 매일매일 접속하여 받을 수 있는거면

이벤트 기간 내내 접속을 하면 5만 코인 이상을 받을 수 있는 건가요!!오왕

 

마지막 이벤트입니다

다함께 맞고퐁의 공식 카페에 가입을 한 뒤 가입 인사를 다함께 맞고퐁 ID와 함께 남기시면

수정 3개를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어서 다함께 맞고퐁의 공식 카페로 가셔서 가입인사를 남겨야겠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잖아요ㅋㅋ 열심히 수정 모아서 좋은 캐릭터 사야죠!!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다함께 맞고퐁!

친구들과 함께 간단한 내기를 걸고 플레이하면 재밌을 것 같네요

돈....은 걸지 마시구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