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마스터즈 for Kakao 사전등록 우월한 선발대 모집

라이브플렉스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카드 게임인 듀얼마스터즈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전국민 카드 배틀 듀얼마스터즈!

듀얼 마스터즈는 카드를 수집하여 배틀하는 TCG 장르의 게임인데요

실시간 대전, 친구 카드 대여, PvP, 친구 랭킹과 전체 랭킹 시스템 등

SNS 적인 요소가 강해서 카카오 친구들과의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카드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즐길 수 있는 쉬운 방식의 게임이라고 하네요

 

듀얼 마스터즈의 사전등록 이벤트인 우월한 선발대 모집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4일 오늘부터 정식 오픈 전까지네요

정식 오픈일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나봅니다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진행되는데요

듀얼마스터즈에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 모두에게 조합확률 증가 아이템 10개를 드리고

추첨을 통해 100분께 5천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듀얼마스터즈 홍보 이벤트인데요

듀얼마스터즈를 홍보한 글 개수에 따라 실버 티켓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 중 5회 이상 홍보를 한 분들에게는 원하시는 카드 1개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에 듀얼마스터즈의 동영상과 이벤트를 홍보한 뒤

자신의 휴대폰 번호와 홍보 URL을 적고 정식 오픈 후 받고 싶은 카드를 선택한 뒤

입력 확인 버튼을 누르면 끝!

정식 런칭 후 문자로 쿠폰 번호가 지급된다고 하네요

 

신청 페이지입니다

홍보 URL을 적는건 선택사항이구요

홍보를 5건 이상 하실 분들은 위의 네 가지 카드 중 마음에 드는 카드 한 장을 골라서

신청을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저는 고양이와 쿠루 카드가 마음에 듭니다요ㅋㅋ

 

 

일러스트들을 보니 꽤 분위기가 괜찮은 카드게임인 것 같은데요

좋은 카드 한 장을 받고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열심히 홍보를 해주시고!

기본 아이템만 받고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휴대폰 번호만 적어서

사전 등록 신청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