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9월 상반기 길드 컨텐츠와 창고 업데이트!!

 어제 오후 3시부터 5시 반까지 밀리언아서 점검이 있었는데요

제가 밀리언아서 글을 쓸 때마다 얘기했던 창고 시스템과

새로운 길드 컨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올ㅋ

우선 길드 컨텐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드 수집 이벤트가 생겼네요

지난 시즌에는 길드를 계속 유지할 이유가 없어서

길드 요정 레벨이 조금 올라갔다 싶으면 바로 길폭하고 다시 만들고 했던 길드도 많았는데요

이번에는 수집 이벤트 때문에 그런식으로 이용하긴 힘들 것 같네요ㅎㅎ

 

 가장 먼저 길드 요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당

이번엔 길드 요정이 하나만 등장하는데요

피리도가 길드 요정이구요 마룸은 서브드랍입니다

 

피리도의 스킬은 상대 HP가 높을수록 공격력 업인데요

음...아서콜용으론 쓸만 하겠지만 평소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카드가 될 것 같습니다ㅎㅎ

저는 피리도 한 장 얻었습니다!우하하하

 

마룸의 스킬은 공격력 200% 업인데요

조금 가벼운 편이라서 스킬 발동률이 아주 좋지 않다면 자주 사용할 카드는 아닐 것 같네요;ㅅ;

아직 마룸은 나오지 않았네요ㅎㅎ

 

 길드 수집 아이템인 명예의 깃발 수집 보상입니다

개인 수집과는 다르게 3만 장 단위로 루프되구요

더블 루프 보상이네요

6성 카드인 지원형 마리오넷과 5성 카드인 지원형 바르존입니다

 

 길드 루프 보상 6성 카드인 지원형 마리오넷입니다

보통은 노멀 카드만 가져오지만 이녀석은 각성을 안가져올 수가 없었...허허

스킬은 HP가 70% 이하일 때 공격력 250% 업이네요

키풀 스텟이 5만 간신히 넘는 정도긴 하지만

스킬이 잘 터진다면 쓸만하겠네요 기교라서 저는 더...ㅎㅎ

저희 길드는 어제 루프 보상 두번 정도 돌아갔는데요

지원형 마리오넷만 두 장 나왔습니다 전ㅋㅋㅋ 첫장 키라 우헤헤헤

일러스트가 예쁘다 했더니 역시 제가 가장 좋아하는 nardack님 일러스트> <

 

 

길드 루프 보상 5성 카드인 지원형 바르존입니다

일러스트가.....낯이 익은 돌고래 눈썹이 있네요

아련한 바르고 시즌의 추억 하하하하

각설하고... 지원형 바르존은 피리도와 같은 스킬을 가졌네요

키풀 스텟이 41000정도라서 음...역시 더블루프 5성의 악명을 이어갈 것 같다는..

 

이번 시즌엔 수집 랭킹전을 진행하네요

수집 랭킹 보상은 위와 같습니다

우리 길드는 몇위나 할지 궁금하네요ㅋㅋ

밀아 카페 같은데 가보니 1~10위권 길드들은 거의 정해져 있던데 말이죠ㅋㅋ

 

길드 수집 랭킹전 보상인 지원형 카펜다와 의매형 아이제리입니다

지원형 카펜다는 HP 50% 이하일 때 공격력 300% 업이라는 스킬을 가졌네요

음....액자라도 뚫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ㅋㅋ

 

의매형 아이제리는 8월 로그인 보상 카드였는데요

풀돌 카드를 이번에 푸네요 하지만 다 팔았는지 먹였는지 없네요ㅋㅋ

그나저나 아이제리가 양갈래 머리였네요 저는 지금까지 숏컷인줄...

 

명예의 깃발 수집 랭킹 관련 공지입니다 중요한 내용이 많아서 가져와봤어요

다른 길드원들이 수집 아이템을 모아도 길드 전원에게 보상이 지급되는게 너무 좋아요

저도 곧 달려야겠습니다!ㅋㅋ

!!지금까지 보신 카드들은 모두 확밀아 위키에서 퍼왔습니다

항상 운영자분께 감사드리고 있어용 > <!!

 

그리고...정말 고통받으면서 기다리던 창고 시스템이 업데이트 됐습니다 ㅠ _ㅠ

 

 요렇게 메뉴에 들어가면 창고가 생겼네요ㅠㅠ 감동감동

혹시 보이시지 않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밀리언아서를 삭제하고 재설치 하셔야합니다ㅎㅎ

재설치를 하고 돌아오시면 창고가 생기실거예요

 

창고에 카드를 넣는 법은 카드 팔기나 강화 합성의 재료 카드 넣기같이 카드를 30장 선택할 수 있는 곳에서

카드를 열심히 선택하시고 결정 말고 창고에 넣기를 누르시면 완료완료!

 

그렇게 하면 요렇게 카드들이 쏙 들어간답니다~

애증의 카드들이 많이 보이네요ㅋㅋㅋ

사탄 키풀 이계여왕 키풀 등등 추덱보면서 핰핰 할때는 좋았던 카드들이 많습니닼ㅋㅋ

이녀석들 다 집어넣고 당장 쓰는 카드만 풀어놓으니 추덱이 40만도 안되네요

어쨌든 숨통이 좀 트여서 행복합니다

 

창고도 업데이트 됐으니 열심히 요정도 잡고

인연 포인트도 그때그때 돌리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