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9월 상반기 시즌 중간 정산!!

 으흐 즐거운 밀리언아서 중간 정산 시간이 돌아왔습니당

하얗게 주말을 불태워서 나름대로 성과가 좋네요ㅋㅋ

 

 시작은 가챠로!!

설화형 심청입니다 예전에도 뽑은 적 있었던...

아놔 염심청인줄 알고 기절할뻔했슴...하지만 설화형ㅋㅋ

 

 복제형 리페입니다

지금껏 복제형 시리즈가 한 장도 안나와줘서 서운하던 차에

가장 좋아하는 리페가 나와주었네요

리페가 이뻐서 기교를 선택하고 곧통곧통받고 있었죠....ㅋㅋ

그래도 요즘은 기교 고른게 큰 고통은 아니네요...

 

 이번 시즌 3배수 카드인 운학형 엘리아나입니다

금요일에 한 장 나오더니 토요일에도 한 장 나와줘서 1돌ㅋㅋ

배수 카드를 한돌해서 써보는 건 처음이라 그냥저냥 쓰고 있습니다

나온게 어디예요 정말ㅋㅋ

 

 이번엔 인연 포인트 뽑기 결과입니다

주말에 인연포 30만은 쓴듯...더 일 수도 있고ㅋㅋ

2배수 시절에 구경도 못해본 글램이 4장이나 나왔음...헤헤

-_-.....

 

 시드노벨 시절에 추가된 인연포인트 카드인 시드형 엘르입니다

이녀석도 시즌 지나니까 한 장 나왔네요

어쨌든 덕분에 서브스토리로 가챠 한장 득!!

 

 이번 시즌 인연포인트 카드인 사이퍼형 레나입니다

3장 뽑았네요ㅎㅎ 뒤태...대다나다

 

 이번 사이퍼즈 시즌 드랍카드....

사이퍼형 루이스는 키라-1돌이네요

남캐니까 열심히 돌파돌파

뒤에 보이는 시바 포는... 당연히 다 모았지여..ㅋㅋ

렙업을 할지 말지는 모르겠네요...

 

 루이스의 서브드랍인 사이퍼형 앨리셔입니다

괜찮은 힐카라서 키라풀돌을 노리고 있는데 키라는 아직 소식이 없네용

 

드..드니스 어디갔니 드니스는 현재 노말풀돌 상태입니다ㅋㅋ

사이퍼형 클레어는 키라가 나오긴 했는데 가장 적게 드랍됐네요

드니스는 증식중인데...

이녀석은 다 나와준다면 한돌 해 놓을 의향은 있습니다ㅎㅎ

 

마를렌입니다

마를렌 각렙 5인가 그러는데 벌써 4장이네요...허허허

마를렌은 서브도 없고 본 카드도 별로라서 딱히 달릴 생각은...

주말에도 루이스나 드니스가 아파지면 달릴지도?

 

주말 비경을 돌면 금방 나와주시는 사이퍼형 이글입니다

세 장 다 모아놨습니다

 

루프 6성인 호타루입니다

키라 풀돌 후...뒤에 많네요ㅋㅋ

화연형 모드레드보다 힐량이 조금 적기는 한데

아직까진 발동률도 준수하고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길드전 카드!!

 길드 수집 루프 보상카드인 지원형 바르존입니다

5성 카드지요ㅎㅎ 키라 풀돌입니다

 

 루프 6성 보상카드인 지원형 마리오넷입니다

키풀완료! 에마보다 스텟은 좀 낮고 코스트도 약간 높지만

프린세스 콤보를 위해 에마를 버리고 이녀석을 넣습니다

물론 스킬 데미지는 훨씬 더 좋다는 것도 이유...

 

 길드 요정의 서브드랍인 마룸입니다

가장 늦게 키풀을 한 카드네요 키라가 안나왘ㅋㅋㅋ

그래도 어쨌든 키풀 완료!

 

 피리도입니다 주말 들어오기도 전에 키풀을 했네요 신난다 우히히

스텟이 괴랄하기는 한데 스킬이...으흐흐.. 발동률은.... 괜찮긴 한데 첫턴에 안터지면 매우 아쉽..

후반 카드로 사용해야 할 것 같네요

 

길드를 잘 만나서 편안하게 키풀을 했네요 ㅠ _ㅠ 감사감사

 

길드 카드 덕분에 추덱 58만 돌파!

추덱 공개는 처음인가요?ㅎㅎ

이제 하늬만 밀어내면 SSS도 뜨겠네요

감니무까지 얼른 밀어내고 싶다; ㅅ;헤헤

에마...는 평생가도 못밀어낼듯ㅋㅋㅋ

 

 

음 저는 이제 앨리셔랑 클레어만 키풀하면 시즌 종료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힘내서 원하시는 카드 모두 키풀하세요!!

[....방금 드니스 키라 떴네요ㅋㅋㅋ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