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 용팔이 론칭 기념 100% 당첨 이벤트 실시!

 넷마블의 신작 모바일 게임인 내친구 용팔이가

오늘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난번에 내친구 용팔이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더라구요

출시되기 전부터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지요ㅋㅋ

 

아무튼 내친구 용팔이의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격 용~쓰는 게임 내친구 용팔이!

카톡 론칭 기념 100% 당첨 이벤트!

9월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첫 번째 이벤트는 카카오톡 친구초대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 10명을 초대하면 1성 드래곤을 얻을 수 있고

20명을 초대하면 보석 10개, 30명을 초대하면 아테네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30명에게 열심히 초대 메세지를 날려야겠네요ㅋㅋ

 

 두 번째는 레벨업 이벤트네요

이벤트 기간 내 6레벨을 달성하신 유저분들 중 추첨을 통해

캐논 카메라, CJ 5만원 상품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6레벨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보석 10개도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세 번째는 대전 참여 이벤트네요

3대3 대전을 5회 이상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상품권을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3000골드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드래곤 레벨 20을 달성하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자전거와 상품권을 지급하고

모든 분들에게 보석 10개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보석 막 줍니다 신나요!!ㅋㅋ

 

마지막은 별점 이벤트인데요

내친구 용팔이의 별점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보석 10개를 지급하구요

음 오타가 났네요 론칭 2주차 9월이 아닌 10월 10일 자정 기준으로

구글플레이에서 평점 4.5를 달성하면 모든 분들께 3000골드를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내친구 용팔이의 이번 론칭 이벤트는 보석과 골드가 쏟아지는 이벤트네요ㅋㅋ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내친구 용팔이가 드디어 출시됐습니다

벌써 다운받으신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넷마블에서 출시한 게임들이 전부 인기가 있었던 만큼

내친구 용팔이도 많은 인기를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