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의 신작 모바일게임 스카이콩콩 출시 기념 이벤트!

액토즈소프트에서 신작 모바일게임인 스카이콩콩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스카이콩콩은 좌우로 움직이는 점프대를 지지대로 삼아 캐릭터를 떨어뜨리지 않고

높에 멀리 보내면서 각종 장애물을 피하며 고득점을 획득하는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설명이 어렵....군요ㅋㅋㅋ

실제로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쨌든! 스카이콩콩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콩콩의 출시 기념 이벤트!!

 

첫 번째 이벤트는 스타벅스 콩콩인데요

친구와 함께 콩콩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100%지급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네요

 

일단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스카이콩콩을 다운받아 플레이하셔야겠죠?

그 후 카카오 회원번호를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카카오 회원번호가 생소하신 분들도 많으시죠?ㅎㅎ

 

요렇게 카카오 회원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고 있습니다ㅎㅎ

 

등록을 하고나면 나의 달성 현황을 이렇게 볼 수 있는데요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낸 후 받은 친구가 스카이 콩콩을 한 판 이상 플레이하면

스탬프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한 친구가 여러 명의 초대를 받았을 때는 가장 먼저 초대를 발송한 분에게 인정이 된다고 하네요

 

스탬프를 3장 모으면 위의 음료 세 가지와 게임 아이템 중 한 가지를 골라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첨 아니라능! 달성하신 분들 전원에게 지급한다고 합니다

 

스탬프 10장을 모으면 커피 기프티콘이나 30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올ㅋ

카페도 세 곳 중 하나에서 골라받을 수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받으시면 될 것 같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문화상품권 콩콩입니다

하루 3판, 5판을 하면 응모권을 지급하구요

이 응모권을 사용하면 꽝 없이 100% 당첨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동일하게 10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라고 합니다

 

이 이벤트에도 카카오 회원번호를 입력하신 후

보유 응모권을 확인하시면

 

요렇게 밀리언아서의 프리 기프트와 동일한 웹가챠를 할 수 있나봅니다

오후 프리 기프트 꽝나와서 기분도 우울한데 이걸 보니까 더 짜증이 나네영 ^ -^

 

 

스카이콩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 참여하시면서 스카이콩콩 플레이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