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과 CU가 함께하는 따끈따끈 핫 푸드 이벤트!!

 넷마블과 편의점 CU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참여 방법과 혜택 얼른 알아보겠습니다!!

 

 따끈따끈 핫 푸드 이벤트!!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하네요

 

 우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요렇게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에 체크를 해야합니다

경품 발송 종료 후 개인정보는 파기한다고 하니..음 믿을만한 거겠죠?;ㅅ;

 

 CU에서 따끈한 핫 푸드를 먹으면 게임 아이템과 선물을 쏜다고 합니다!!

핫푸드를 3천원어치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의 행운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꼭 핫푸드를 3000원 어치 이상 구입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요즘 잘나가는 모바일 게임인 몬스터 길들이기, 내친구 용팔이 등의 게임 아이템에

응모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핫푸드 열심히 먹고 몬스터 길들이기 아이템 받아야겠어요ㅋㅋㅋㅋ

 

교환 기간은 11월 30일까지라고 하네요

중복 당첨은 게임 당 5회, 최대 10회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꼭 주의하셔서 참여하셔야 할 것 같네요~

 

이게 다가 아니라

핫푸드를 드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1등에게는 무려 지펠 김치 냉장고를 지급하고

운동화, CU 모바일 상품권도 상품으로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날씨도 쌀쌀해져서 따뜻한 음식이 슬슬 생각나는 시점인데요

CU에서 따끈한 핫푸드 드시고 넷마블 모바일게임 아이템도 받아갈 수 있는

좋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