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앱스토어, 몬스터 원정대 외 2종 게임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네이버 앱스토에서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3종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몬스터 원정대, 하이랜드 히어로즈, 파닥파닥 베이비런 이렇게 세 종류의 게임의

사전등록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게임은 사전등록이 짱짱맨 이벤트!ㅋㅋㅋ

10월 14일부터 10월 18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되구요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전 등록을 신청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징거 박스밀을 드린다고 하네요

 

 첫 번째 게임은 몬스터 원정대입니다!

판타지 영웅들을 모아 성장시키며 플레이하는 실시간 배틀 액션 RPG라고 하는군요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3성 불마법사 영웅과 키나 20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게임은 하이랜더 히어로즈입니다

정보가 많지 않네요; ㅅ;정통 판타지 전략 시뮬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전략 시뮬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전등록 신청해보세요

신청하시는 분들에겐 큰 보석더미 240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파닥파닥 베이비런입니다

러닝게임인 것 같지만..달리는 게 아니라 하늘을 나는 것이라고 하는군요

사전등록을 하시면 보석과 점수캔디, 부스터를 지급한다고 하니

러닝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얼른 사전등록을 하세요!ㅎㅎ

 

요렇게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게임을 골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세 가지 게임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게임이 있으시다면

얼른 사전등록을 신청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