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0월 하반기 시즌 카드 정리 #1

오늘은 10월 16일 밀리언아서의 10월 하반기 시즌이 시작되는 날입니당

 

이번 시즌은 할로윈을 맞이하야 마장형 시즌을 진행하는데요

덕분에 첫 페이지의 아서 성에 호박, 해골이 주렁주렁 달리고

유령들도 돌아다니네요 나름대로 신선...

어쩐지 데이터를 92개나 받더라....ㅋㅋ

 

업데이트 된 내용도 많고 해서 두 편으로 나눠 이번 시즌 카드들 정리 시작하겠습니다

 

카드는 항시 확밀아 위키에서 퍼오고 있습니다 감사감사!

첫 번째는 배수 카드죠ㅎㅎ

5성 확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네요

 

5배수 카드인 지원형 세슬파입니다

일반 카드 이미지를 보자마자 로계인이 딱 떠올랐는데요!ㅋㅋ

역시나 아루야님 일러스트ㅋㅋ 그래서 각성 이미지도 가져왔습니다

너무 귀엽지요!! 그치만 저에겐 꿈같은 카드...ㅎㅎ

스킬은 체력 50%이하일 때 270% 회복이네요 짱짱 힐카!

 

다른 5배수 카드인 마장형 마파 아서와 3배수 카드인 마장형 로빈훗입니다

마장형 아서...남카입니다! 잊지 마시길ㅋㅋ

스킬은 공격력 300% 업이네요

 

마장형 로빈훗은...이쁘네..

바리공주때 이녀석 키라 한 20장 먹어서 진짜 화났었는데

마장형은 이쁘네여... 스킬은 공격력 250%업!

 

인연포인트 뽑기에 마장형 란슬롯이 추가되었습니다

 

각성하면 얼굴이 등장하는 란슬롯의 특징을 이어가고 있군요

각성하면 얼굴 등장ㅋ

백작 느낌의 카드입니다 란슬롯...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 카드는 마음에 드네요

스킬은 180% 회복입니다

 

이벤트 비경입니다

위에서부터 읽으면 과자를 안주면 장난칠테야! 가 되겠네요

할로윈의 고정 멘트지요ㅋㅋ

 

신규 강적에 대한 정보입니다

마장형 콘스탄틴과 마장형 모드레드가 강적으로 등장합니다

 

마장형 콘스탄틴과 서브드랍인 마장형 가웨인의 모습입니다

콘스탄틴 때문에 이번 시즌은 버스에서 밀아 못할듯....일러스트 엄하네요ㅋㅋ

스킬은 체력 40% 이하일 때 공격력 150%업입니다

 

서브드랍은 마장형 가웨인이네요..

가웨인 정말 웬수같은 카드인데 뭐 이 버전은 나름 괜찮네요 각성하면 별로입니다 광전사 느낌;

스킬은 상대의 체력이 높을수록 공격력 업이네요

다음편에 소개해드리겠지만..이 가웨인은 꼭 모아야 합니다 6장은 꼭!ㅋㅋ

 

또 다른 강적인 마장형 모드레드와 서브드랍인 마작형 사희화입니다

마장형 모드레드...뱀파이어라니!! 너무 마음에 듭니다ㅋㅋ

거기다 기교! 꼭 키풀해야지!!!!

[여담이지만..전 결국 비형랑 20장을 넘게 먹고 키풀을 못했슴돠..ㅋㅋㅋㅋㅋㅋ]

스킬은 최초 공격시 공격력 200%업이네요

 

서브드랍인 마작형 사희화는... 이쁘네여 이뻐요

스킬은 자신의 체력이 낮을수록 공격력 업이라고 합니다

이쁘니까 키풀!!

 

근데...모드레드 각성 너무 안한다는.... 콘스탄틴은 3렙인데 이녀석은 구경도 못했어요ㅠㅠ

 

수집 보상 정보입니다 브리튼 캔디를 모아야 한다네요

네 평소와 같습니다 하고 싶었는데

10000개 보상이 뭔가 이상하네요?-_-

원래는 홍차를 줬었는데 쓰잘데기 없는 페이크 카드를 줍니다

인자전은 더 힘들어지고 홍차 수급률은 떨어지게 생겼으니

얘네 정말 정신 못차리네요... 떨어져나간 유저가 몇명인데; 쩝;;

저도...얼마 못 버틸거 같긴 합니다 지금은 길드'원'들이 좋아서 달리고 있는데..

 

수집 아이템 15000개 루프 보상인 마장형 비스크라브렛입니다

일밀아에 있던 때부터 유명했던 카드지요...이뻐이뻐

코스트도 10이고... 역시 최고의 숟가락!!ㅋㅋ

스킬은 간단히 공격력 200%업입니다

키풀하면 공격력 2만 정도 체력 14000정도로 코성비 3400찍네요ㅋㅋㅋㅋ

체력때문에 조금 가볍긴 하지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듯ㅎㅎ

 

이번엔 특이한 아이템 수집이 또 있는데요

강적과 전투를 할 때 랜덤하게 할로윈 파티 초대장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게 브리튼 캔디와 함께 받는게 아니라

강적과 전투 후에 브리튼 캔디 or 할로윈 파티 초대장 이렇게 나옵니다

숟가락질 했는데 초대장 나오고 각요 극딜 했는데 브리튼 캔디 나오면 화 많이 나요ㅎㅎ

그래도 생각보단 잘 모이는 편이긴 한데 좀 더 두고봐야겠습니다

랜덤 보상은 루프의 랜덤 보상과 같아서

페이크 카드[쓰레기]로 대체된 홍차의 수급량을 맞춰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할로윈 파티 초대장 5000개 수집 더블 루프 보상인

 마장형 로엔그린과 마장형 검성 아서입니다

 

마장형 로엔그린의 스킬은 체력 50%이하일 때 공격력 180%업이구요

마장형 검성 아서는 최초 공격시 280% 공격력 업입니다 오 좋다..근데 남캐

 

로엔그린은....타락한 큐피트인가..ㅎㅎ 검성 아서는 프랑켄슈타인 컨셉이네요!

 

일단 1편은 여기까지 소개해드리구요

다음 편에서 나머지 카드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밀리언아서 10월 하반기 시즌 카드 정리 #2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