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0월 하반기 시즌 중간정산!!

어김없이 돌아온 밀리언아서 시즌 중간 정산입니다!ㅋㅋ

이번 시즌은 평일엔 완전 손 놓고 있다가

주말에 급 달린건데도 나쁘지 않은 성과를 보여줬네요ㅎㅎ

 

원래는 가챠로 득한 카드부터 자랑을 해야하는게 맞으나....

이번 가챠는 70장이 전부 폭망.... 팬텀플레임 한 장 나왔다능...ㅠ _ㅠ

대신 길드 랭크 300위 안에 들어서 들어온 제2형 맨탱크가 절 반기네여

귀욤귀욤//ㅅ//

 

스키니는 키풀할 카드가 전부 들어왔으나 왜 손도 대고 있지 않는걸까요...

 

 이번 시즌에 진화합성으로 만들 수 있는 퓨어하트입니다

5장 만들고 한 장 남았네요ㅎㅎ

이번 금요일에 얼른 합성 시켜줘야죵

 

 마장형 가웨인입니다... 키라만 남고 나머지 5장은 전부 퓨어하트로 만들었다는 비운의 카드..

그럴리는 없겠지만 이번 주말에 달려서 정 안나온다 싶으면

이녀석도 퓨어하트의 재물로 바쳐야죠ㅋㅋㅋㅋ

 

 뱀파이어 모드레드는 키풀입니다

이번엔 키라 지옥 없이 대부분 키라가 잘 나와주네요!ㅎㅎ

 

 엄한 일러스트의 마장형 콘스탄틴도 키풀입니당

....그나저나 홍차 수급은 줄고 치아리만 늘어나네요 짜증남..

 

 마작형 사희화입니다

시즌 카드 중에서 가장 먼저 나온 녀석이라서 금방 모을 줄 알았더니

참 안 나오네요ㅎㅎ 키라도 없고 노말도 한 장 모자라는군요

뭐......모아도 쓸 것 같진 않지만 그래도 얼른 키풀하고 싶다능!

 

 마장형 비스크라는 잘 증식하고 있습니다

보이는게 다가 아니라능.......ㅋㅋ

 

마장형 로엔그린도 잘 크고 있지요...

 

 마장형 검술 아서입니다

두 번째 아서카드가 키라고 해서 크게 고통받지는 않았는데요

6만개에서 1장 남았었는데

10만개에서 나머지 하나가 떴다는게...ㅋㅋㅋ

마지막 장 나오자마자 신나서 치아리들을 막 먹이고 창고로 보냈습니다...뭐지?ㅋㅋ

 

 길드 카드인 마작형 대삼원입니다

키라는 나왔는데 잘 떠주질 않네요.. 음 일요일에 거의 못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하지만요ㅋㅋ

 

티니아는 4장 나왔는데 아직 키라는 없네요!ㅎㅎ

나오든가 말든가 하고 있긴 하지만...막상 안 나오면 크게 서운하겠죠

 

아 그러고보니 스크린샷엔 없지만

인자전 카드인 대대 액자는 뚫어놨습니다

다행히 페이크카드에 걸리진 않았네요ㅎㅎ

 

 

페이크 카드[쓰레기]때문에 홍차가 영 모이질 않아서 주말에만 열심히 달렸는데도

루프 보상도 대충 다 받고 해서 크게 불만은 없습니다

이제 인연포인트 뽑기에서 마장형 란슬롯만 나오면 되겠네요ㅎㅎ

여러분들도 원하시는 카드 모두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