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1월 하반기 시즌 중간정산!!

 오늘은 밀리언아서 11월 하반기 시즌 중간정산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돌발비경 열려있는데 커넥팅이 너무 심해서 그냥 때려치고 중간정산이나 하려구요ㅋㅋ

 

 가장 먼저 나오시는 분은 개인 랭킹전 고통의 주범 의매형 월멘입니다

저는 2000위 안에 들었기 때문에 키라-3돌....ㅋㅋ

그런데도 스텟 좋아요! 발동률도 짱짱이라서

시즌 후반에 두줄덱 쓸 때 넣으면 엄청 좋을 것 같습니다

 

 지원형 란쥴그입니다

이녀석도 엄청 좋은 스텟을 가지고 있는데 월멘한테 묻혔...지요

그래도 덕분에 추덱 공체합도 많이 올라갔습니다ㅋㅋ

 

 이제 시즌 강적 카드들 볼게요

세헤라자드는....엄청 잘 나오더니 금방 키풀했습니다

 

 서브드랍 아이작은 방금 먹은 따끈따끈한 키라 덕분에 키풀 완료!

그래서 이제 세헤라자드엔 숟가락질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표창형 테루입니다 어찌저찌 노말 풀돌은 됐는데 아직 노키라네요

1렙 테루한테 카드가 드랍되서 느낌이 좋다 했는데

오히러 세헤라자드보다 더 안나옵니다

 

 서브드랍 하백인데요

.....저한텐 정말정말정말정말 안나오네요

뭐 필요한 건 아니지만 안나오니 괜히 또 서운한 이 마음ㅋㅋㅋ

 

 얜 뭐....ㅋㅋ

 

 이젠 길드 카드를 살펴볼게요

니지히티입니다....이쁘고 스킬도 괜찮아서 키풀하고 싶은데!! 나와주질 않네요

주말 내내 50 넘는 각요에 거의 다 숟가락 올렸는데 덜렁 두장;

길드 요정에 키라 고통이 너무 심해서 걱정이 되는데...이번엔 나와주길 ㅠ _ㅠ

 

 괜찮은 주걱 카드가 될 표창형 라프시입니다

이녀석은 이제 키라만 나와주면 끝!이네요

 

슈카 여신///ㅅ///

키라 뭐 두장이나 나와주셨고

이제 그냥 한 장만 더 모으면 끝!!ㅎㅎ

 

이제 돌발 비경 관련 카드들입니다

1렙 구미호 잡자마자 나와주신 순백형 디나단 키라...ㅋㅋ

신나게 액자 완료!

 

돌발 비경에서 나오는 요정[이라 쓰고 훼방꾼-_-이라 읽는] 아프라삭스입니다

구미호 띄워야 하는데 얘만 나와서 많이 화나셨죠? 저도 뭐...ㅋㅋㅋ

이녀석 각성은 숟방출 해도 친구분들의 관심도가 떨어져서

자삭하는 일이 많아 그런지 키풀이네요...ㄷㄷ해

 

구미호의 서브드랍인 표창형 카사입니다.....보시다시키 키풀 됐네요...[저거 다 합성하면ㅋ]

그만 나오고 구미호 내놓으라고 ㅠ _ㅠ

 

이...이쁜 구미호입니다....

안나와도 너무 안나오네요...

어제 그제 숟 올려서 얻은 5성 카드 팔았더니 300만원이 벌렸는데...

달랑 두장이라니 ㅠ _ㅠ이보시오

더욱 분발해서 숟질해야겠습니다....키풀하고말거야!

 

 

이번 시즌 카드는 일단 이정도 모았습니다

남은 시즌 기간 동안 여러분도 저도 원하는 카드 모두 키풀할 수 있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