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달리기 대결 모바일 게임 궁디팡팡의 사전등록 이벤트!

 카카오톡 최초로 실시간 달리기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름은 궁디팡팡! 귀엽네요ㅋㅋ

궁디팡팡은 6명이 동시에 실시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러닝 게임인데요

점수 경쟁 방식이 아니라 게임에 참가한 유저들이 함께 즐기며 레이스를 펼칠 수 있다고 합니다

 

팜플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궁디팡팡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 달리기 대결 모바일 게임 궁디팡팡의 사전등록 이벤트!!

휴대폰 번호를 적고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사전등록 신청이 되는 것 같네요ㅎㅎ

 

 사전등록 신청을 하신 분들은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궁디팡팡을 먼저 체험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궁디팡팡을 얼른 플레이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 신청하셔야겠습니다!ㅎㅎ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분들에게

2만원 상당의 시크릿 쿠폰을 드리구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메가박스 영화표도 드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CBT에 참여하시면 시크릿 쿠폰 업그레이드를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궁디팡팡을 먼저 해보실 수도 있고 더 좋은 선물을 받을 수 있어서 일석이조네요ㅋㅋ

 

 궁디팡팡은 최대 6명이 함께 달릴 수 있는 실시간 달리기 대결이구요

3:3 등 팀플레이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친구, 가족들과 함께 한판 승부를 겨룰 수 있다고 합니다ㅋㅋ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하여 앞서가는 플레이어를 공격하거나 우리팀을 도와주면서

다양한 전략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궁디팡팡을 플레이하고싶으신 분들은

어서 사전등록 신청하셔서 CBT도 참여하고 다양한 아이템도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