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와 도돌런처의 콜라보 이벤트!

밀리언아서와 도돌런처가 함께하는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이벤트 공지 뜨기 전부터 몇몇 분들은 이미 이벤트에 참여하셨죠ㅋㅋ

어떤 이벤트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리언아서와 도돌런처의 콜라보 이벤트!

11월 26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합니다

보상으로 지급되는 카드는 학도형 소토입니다

귀엽네요 히히히

 

스펙은 위와 같습니다

한돌 2회인데 노돌 스텟과 풀돌 스텟 차이가 어마어마하네요

무조건 세장을 얻어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

스킬은 체력 40%이하일 때 공격력 200%업이군요

영원히 고통받는 기교입니다-_-...

공짜로 주는거라지만 요즘같은 때 조건 공카 그것도 200%라니....에휴

 

도돌런처에서 밀리언아서 테마를 받으시면

슈레플 카드인 학도형 소토 키라 카드를 지급합니다

획득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네요ㅎㅎ

2/2/2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도돌런처라서....아이폰 유저들은 참여 불가네요...ㅠ _ㅠ

 

밀리언아서 검색어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한 번이라도 실시간 검색 순위에 들어가면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실시간검색어 10위 진입하면 학도형 소토 카드와 10/10/10을

5위에 진입하면 학도형 소토 카드와 무려 50/50/50을 지급한다고 합니다..우왕

1위를 달성하게 되면 12월 1차 5배수 카드 1장을 무조건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달성을 못하더라도 다른 방법으로 학도형 소토는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니

그 부분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50/50/50 탐나는군요...5배수도ㅋㅋ

 

11월 30일에 밀리언아서 접속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학도형 소토 카드 1장을 무조건 지급한다고 합니다

 

 

뭐 엄청나게 좋은 카드는 아니지만.....그래도 있어서 나쁠 것 없으니까

얻어두도록 해야겠네요

그나저나.....검색어 이벤트는...할 수 있을까요?

서버 한 번 터뜨려주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한데..ㅋㅋㅋ

아무튼 안드로이드 유저분들은 이벤트 기간 내에 꼭 도돌런처 밀리언아서 테마 적용하셔서

소토 키라 카드 얻어놓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