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12월 상반기 시즌 카드 정리!

밀리언아서의 새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순백형 비스크라브렛때문에 엄청 말이 많죠 지금

12월 30일까지 배수기간 늘려놓곤 스킬 수정이라니....

금방 바뀌긴 했지만 밀아 시작하고 공격 카드를 힐카로 바꾸는 경우는 처음 봤습니다

 

1주년이라 유저들을 위한 시즌을 준비하지 않을까 했던 기대를 박살내

1시즌 걸러 또 개인 랭킹전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시즌도 16일 월요일까지 진행해서 마지막까지 홍차를 뜯어내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점점 정이 떨어지고 있는 상황인데 제가 언제까지 할지 저도 궁금하군요ㅋㅋ

 

어쨌든 새 시즌 카드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확밀아 위키 운영자분께서 서버를 닫으셨더군요...정말 도움 많이 됐는데 안타깝습니다ㅠㅠ

가장 업뎃도 빠르고 보기도 편했는데..ㅠㅠ노여움 푸시고 다시 열어주시면 안될까요?ㅠㅠ]

 

가장 먼저 배수카드 정보입니다

멸염형과 행락형이 보이는군요

....추워 죽겠고만 멸염형은 무슨

시작부터 짜증나는 시즌입니다

 

6배수 멸염형 토르와 5배수 행락형 마임입니다[인벤 워터마크-_-...]

토르는 300%깡힐 스킬을 가지고 있네요

키풀 스텟은 9만을 살짝 넘네요

 

행락형 마임의 스킬은 카드 레벨 MAX일 때 230%공업입니다

이번 시즌 카드는 순백 비스 때문인지 공격 카드가 적네요

홍금술 하면 안되니까요 그쵸?-_-

 

 

 5배수인 멸염형 로빈훗과 3배수인 행락형 디나단입니다

로빈훗의 스킬은 체력 50%이하일 때 250%힐입니다

근데 키풀시 체력이 38280이라 힐량이 엄청나겠네요

 

행락형 디나단의 스킬은 체력 80%이하일 때 200%힐이군요

80%이하면....손해가 좀 있을듯

 

이번 배수카드 3장이 검성이고 6배수는 마파군요

기교는요? 순백 비스크라를 샀어야지

올ㅋ

 

 인연포인트 뽑기에 드디어 복제형 시리즈 모든 카드들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 업데이트된 제2형 스쿠데리아네요

우왕 기교 카드니까 분명 똥카겠죠?

네 스킬은 기교의 장이 많을수록 공격력 업이네욬ㅋㅋㅋㅋㅋ

기교 카드 쓸게 없는데 무슨

 

 이번 이벤트 비경입니다

추위를 피해 남쪽섬으로 놀러간 설정이군요

니네는 남쪽이라 따뜻하겠지만 보는 우리는 춥단다

보상은 변한게 없네요

 

 신규 강적 정보입니다

지금 제가 글을 쓰면서도 평소보다 까칠하다는게 느껴지는데

바로 이 강적 때문에 이렇게 됐네요

 

 첫 번째 강적 행락형 스피카와 서브드랍인 제2형 마루벳타입니다

둘다 제가 싫어하는 돌고래 눈썹을 가지고 있군요

 

행락형 스피카의 스킬은 깡공 180%구요

 

제2형 마루벳타의 스킬은 깡힐 200%입니다

 

두 번째 강적인 멸염형 에니드와 서브드랍인 지원형 큐로입니다

에니드는 멀쩡하네 싶으시겠지만 각성을 하면 대책없는 노출패션을 선보이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꼴보기 싫습니다

차라리 지난 시즌 일러로 개인 랭킹전을 하지

별로 달리고 싶은 마음도 안생기네요-_-에휴

 

멸염형 에니드의 스킬은 체력 70%이하일 때 200%공격력 업이구요

 

지원형 큐로는 카드 레벨이 MAX일 때 180%힐이라고 합니다

요즘 트렌드가 그러하듯 딱히 쓸만한 카드들은 아닙니다

 

이번 강적 모두에게서 떨어지는 특별 서브드랍 카드인 제2형 에코입니다

아루야님의 일러스트답게 귀욤귀욤합니다

스킬은 최초 공격시 180%업인데요

이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1주년 기념 진화합성 이벤트에 쓰이는 재료카드라는게 중요하죠

 

 이번 시즌 수집 아이템은 기적의 응원수술입니다

뭐 다른 보상은 동일하구요

15000개 루프 보상이 진행되네요

근데 둘다 5성..

 

행락형 필단과 제2형 핏치빗트입니다

행락형 필단의 스킬은 카드 레벨이 MAX일 때 공격력 180%업이구요

 

핏치빗트의 스킬은 공격 횟수가 많을수록 공격력 업이네요

진화합성을 위해 꼭 모아두어야 하는 카드입니다

 

네 짜증 엄청 나는 개인 랭킹전입니다

내용은 뭐 지지난 시즌이랑 비슷하겠죠 뭐

 

보상 카드인 행락형 피오나레와 멸염형 시그룬입니다

 피오나레의 스킬은 깡공 320%네요

 

시그룬은 체력 40%이하일 때 공격력 250%업입니다

네 여기도 기교는 없죠?

액토즈가 기교는 기교레기가 맞다며 인정하고 난 후로는 더욱 차별대우 심하게 하네요

 

이번엔 몇등이나 할지...

 

 이번엔 길드 카드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길드 강적은 행락형 발카필입니다

스킬은 깡공 200%네요...ㅋㅋㅋㅋㅋ

 

서브드랍인 멸염형 페리도트는 스킬은 카드 레벨 MAX일 때 공격력 200%업이고

코스트도 나쁘지 않지만

왠지 쓸거 같지는 않네요...왜일까?ㅋㅋ

 

루프보상인 행락형 스코어입니다

스킬은 체력 60%이하일 때 230%힐이네요

요즘 공격 카드가 대세로 떠오르니 무과금용은 힐카만 주네여...감사해여 무과금은 역시 힐이죠!

 

 로그인 보상 카드와 친구초대 보상 카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로그인 보상인 지원형 소프라노는

 스킬은 깡힐 180%네요

로그인 보상 창을 보니 아마 노말 풀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친구초대 보상 카드인 지원형 알토는 200%깡공 스킬을 가지고 있군요

친구초대 보상 카드는 제대로 받아본 적이 없네요...ㅋㅋ

 

 1주년 기념 이벤트입니다

밀리언 레어를 진화합성으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

이것도 함정이 좀 있죠

 

지금은 1차 기간으로 제2형 메렌게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이 메렌게를 이용하여 2차 기간에 밀리언레어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몇돌인지를 몰라ㅋㅋㅋㅋ

메렌게 풀돌까지 생각하시는 분들은 15장은 준비해야 할듯요

에코 잘 안나온다던데....

 

 1차 진화합성 카드인 메렌게의 합성법입니다

아이템 루프 보상인 핏치빗트와 강적 서브드랍인 에코를 합치면

메렌게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제2형 메렌게의 모습입니다

스킬은 카드 레벨이 MAX일 때 200%힐이라고 하네요

 

로그인 보상이라는 게 생겼습니다

매일 로그인 보상과 함께 선물상자로 하트모양의 아이템이 등장하는데요

이걸 5개 모을때마다 위의 아이템 중 한 가지를 랜덤하게 얻는다고 하네요

....녹차 말고 홍차나 가챠주셈

 

 

이렇게 이번 시즌 정리를 해봤는데요

공지 스포가 떴을때 설마설마 했던 것들이 그대로 나와서

기분이 영 별로네요ㅋㅋㅋ

마음에 드는 카드가 없다보니 재미도 없고,....

조만간 저 접어요~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ㅋㅋ

어쨌든 여러분들은 이번 개인랭킹전도 열심히 하시고

원하시는 카드 모두 키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