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모바일 슈팅 디펜스게임 쏴 런칭 기념 이벤트!

 넷마블에서 신작 모바일 슈팅 게임을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이름이 짧고 간결하네요 쏴! 라고 합니다ㅋㅋ

쏴는 다양한 특성을 가진 용병들을 모아 배치하여

황금알을 빼앗기 위해 공격해오는 적을 물리치는 디펜스게임이라고 하는데요

번개, 폭풍, 지진 등의 특수 기술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그럼 쏴의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쏴 카톡런칭 기념 오픈 이벤트!

12월 3일부터 12월 24일까지 진행하네요

 

 첫 번째는 카톡 친구초대 이벤트네요

쏴에 접속하여 초대버튼을 통해 카톡 친구들을 쏴에 초대하시면

다양한 선물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레어 용병 마법사는 모두에게 지급이 되구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와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드린다고 하네요

 

 여행자의 숲에서 최종 보스를 이기시는 분들 모두에게

보석 20개를 지급하구요

50명을 추첨하여 투썸플레이스의 아메리카노를 드린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별점과 리뷰 이벤트입니다

별점과 리뷰를 등록하시는 분들에게 보석 5개를 바로 지급하구요

12월 12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평점 4.5를 달성하면

추가로 5000골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디펜스 게임 참 좋아하는데요

쏴도 한 번 해보고 싶네요!ㅎㅎ

저처럼 디펜스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서 쏴를 다운받으시고

런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