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육성 소셜게임 룰더주의 런칭 기념 이벤트 소개

 룰더스카이의 동물 육성 버전인 룰더주가 오늘 카카오톡 게임하기에 런칭됐는데요

룰더주는 다양한 아기 동물들과 함께 자신만의 섬을 만들어 나가는 소셜 게임으로

동물을 성장시키는 육성 요소, 친구의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소셜 요소,

섬을 예쁘게 꾸미는 꾸미기 요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얼마전에 사전등록 이벤트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엔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동물 육성 소셜게임 룰더주의 런칭 기념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12월 3일부터 12월 16일까지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룰더주를 플레이하셔서

100만 마리의 아기 동물이 태어나게 된다면

모든 분들에게 1만 골드를 지급하구요

유니세프 엄마곰 아기곰 인형을 추첨으로 드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국반려동물협회에 정기 후원과 단체 기부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게임도 하고 좋은 일에 동참고 하고! 더욱 즐거울 것 같습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실시하네요

친구 초대를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우유, 동물쿠션, 아가타 시계, 명품가방과 키링, 마리의 슈퍼패키지 경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하네요!

 

 오전 7시에서 10시 사이에 깜짝 상자를 보내시는 모든 분들에게 500골드를 드리구요

매일 추첨을 통해 블루 레모네이드를 드린다고 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사이에 아기 동물들과 함께하면 3젬을 바로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웃백 런치 샐러드를 드린다고 하네요

 

오후 8시에서 10시 사이에 접속하시면 1000골드를 지급하고

매일 3명에게 호랑이 쿠션을 드린다고 합니다

 

 

룰스의 동물 육성 버전이라고 하니

더욱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일 것 같은데요

동물 육성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서 룰더주를 다운받아 플레이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