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드래곤의 12월 추가 이벤트 소개!

현재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있는 모바일 게임 길티드래곤이

12월에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벌써 다운로드 횟수 30만을 돌파하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지요ㅎㅎ

12월에 추가로 진행되는 이벤트들도 얼른 알아볼게요~

 

길티드래곤의 12월 추가 이벤트!

 

 첫 번째는 12월 3.6.9 로그인 이벤트입니다

매일 길티드래곤에 접속할 때마다 로그인 보상을 지급하는데요

누적 접속일에 3, 6, 9 숫자가 포함될 경우 강력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확인해보니 평소보다 3배 정도의 아이템을 지급하네요!ㅎㅎ

그리고 25일을 접속하면 위에 나와있는 5성 카드인 검무 블랙로즈를 드린다고 합니다

 

 카드 소환 이벤트도 진행되네요

12월에 카드 소환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추가 소환도 드리구요

5성 등급 카드를 지급하기도 하네요

또 신규 카드인 붉은 추적자를 획득하시는 경우 프리미엄 티켓을 지급한다고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마스터 이벤트입니다

카드 소환 및 팬텀 격파를 통해 획득한 카드 등급에 따라

마스터 포인트를 누적하여 누적한 포인트에 따라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포션, 골드, 프리미엄 티켓, 합성용 카드 등을 드린다고 하네요

 

 

길티드래곤의 추가 이벤트도 아주 괜찮아 보이는데요

12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으로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길티드래곤을 플레이하고 계신 분들은 새 이벤트에도 열심히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