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의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 소개해드려용~

아이템매니아의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를 알고 계신가요?ㅎㅎ

중고 휴대폰을 아주 쉽고 빠르게 매입해드리는 서비스인데요

중고 휴대폰을 판매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을 위하여!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의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아이템매니아의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

 

판매 신청을 하신 뒤 중고폰이나 태블릿을 발송하면 검수를 통해 적정 가격을 매겨드린다고 합니다

가격이 마음에 드신다면 바로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로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아이템매니아의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만의 특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을 발송하고 감정하는 비용이 전부 무료! 라고 하구요

감정된 매입가가 불만족스러우셨을 때 휴대폰을 반품하는 비용마저도 무료라고 합니다!

 

따로 들어가는 비용 없이 중고폰을 거래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서비스라고 할 수 있겠죠?ㅎㅎ

 

 몇가지 중고폰들의 매입 시세에 대해 나와있네요ㅎㅎ

이 외에도 다양한 휴대폰을 매입하고 있으니 걱정마시고 상품 판매 신청을 해보세요!!

 

상품 판매 신청을 하는 곳의 모습입니다

자신의 예상 매입가를 적을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가격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요즘 약정 끝나서 휴대폰 바꾸면 원래 쓰던 것도 쓸만한 게 많아서

아깝다는 생각 자주 했었는데요

그렇다고 직거래 하자니 불안하고...

아이템매니아에서 이런 걱정을 싹 날려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네요ㅎㅎ

중고 휴대폰을 판매하실 생각 있으신 분들은

아이템매니아의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