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오늘도 아이템매니아의 거래 순위 정보에 대해 가져와봤는데요!

지난주 아이템매니아에선 어떤 게임들이 많은 거래를 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1월 3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1위부터 9위까지는 전혀 변동이 없네요ㅎㅎ

리그오브레전드가 5계단이나 하락한 사이 디아블로3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아키에이지가 오랜만에 순위 상승을 했네요ㅎㅎ

게임대상을 차지한 효과였을까요?

 

 

오픈 후 폭풍 상승세였던 아스타가 4계단 하락하면서 주춤했습니다

에오스만큼 치고 올라가지는 못하는걸까요?

 

하위 순위에서는 붉은보석과 천상비가 눈에 띄네요

천상비는 간혹 이렇게 30위권안에 들어오더라구요ㅎㅎ

 

 

 

최고가 거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머니는 대부분 리니지가 차지했지만

5위의 던전앤파이터가 눈에 띄네요

무려 560만원 대의 거래!!

카인섭의 현재 시세로 치면 약 6억 골드가 넘는 금액인데요..ㄷㄷ

정말 입이 떡 벌어지네요... 

 

아이템 최고가 순위에서는 평소보다 조금 낮은 금액들이 순위에 올라왔네요

바람의 나라가 1,2위를 차지했구요

에오스가 3위에 올랐네요

에오스에 300만원대 아이템들이 많이 풀렸나봅니다..

그 외에도 던파, 블소, 라그나로크의 게임들도 순위에 올라가있네요

 

 

지난주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는 크게 놀랄만한 변동은 없는 것 같네요

이번주에는 어떤 거래들이 이루어질지 다음주에도 거래량 정보 가져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