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의 11월 4주차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오늘도 아이템매니아의 지난주 거래 순위 정보를 가져와봤는데요

지난주 아이템매니아의 거래 순위 정보! 알려드릴게요~

 

 아이템매니아의 11월 4주차 거래 순위 정보!

 

가장 눈에 띄는건 역시 6위 에오스입니다

7위에서 몇 주 간 부동상태였는데 결국 메이플스토리를 누르고 6위를 차지했네요 짝짝짝 

 

 

아스타도 3위 상승하여 15위가 됐습니다

[한게임 MMORPG 잘나가는 듯?!ㅋㅋ]

3주차에는 좀 주춤했었는데 지난주에는 순위를 만회했네요

대신 라이벌이라 할 수 있었던 아크로드2는 30위권 밖으로 밀려났습니다 ㅠ _ㅠ

 

 

암드히어로즈는 밀려날듯 밀려나지 않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7계단 상승하면서 22위를 차지했습니다

 

 최고가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게임머니 순위는 리니지가 다시 1위부터 10위까지 전부 정ㅋ복ㅋ

 

아이템 최고가 순위는 평소보다 조금 낮은 금액들이네요

리니지가 1, 2위를 차지했구요

메이플스토리, 던파, 아스가르드, 에오스도 순위권에 보이네요

 

 

이번주는 역시 한게임 MMORPG의 순위가 가장 눈에 들어오는데요

에오스와 아스타가 앞으로도 큰 인기를 유지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다음주에도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가져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