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오늘도 아이템매니아의 거래 순위 정보를 가져왔습니다!ㅎㅎ

지난주인 11월 5주차 아이템매니아의 거래 순위 정보를 살펴볼게요~

 

 에오스가 다시 7위로 순위가 떨어졌네요

제 기억으로는 에오스가 출시되고 나서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가 떨어진 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은데요..ㅋㅋ

엄청난 하락이 아니라 제 위치를 찾아간 것 같으니 크게 놀랄 일은 아닌 것 같네요 

 

아스타가 엄청난 순위 상승과 함께 9위에 올랐네요ㄷㄷ

7위 9위가 한게임표 MMORPG...대단하군요ㅎㅎ

덕분에 그 밑의 게임들은 쭈르르 파란색으로 줄 서고 있네요ㅋㅋ

 

 

엘소드도 순위가 5위나 상승했는데요

어제 영웅대전 행사장에서 애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는데요

애드 생긴 것도 멋지고 전투 스타일도 멋지던데

업데이트 되고나면 더욱 순위가 오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ㅎㅎ

 

 

그리고 어둠의 전설이 깜짝 순위 상승으로 28위에 올랐네요

 최고가 거래 순위는 평범한 편입니다

게임 머니 순위는 역시 리니지가 쭉 차지하고 있구요

 

아이템 최고가 순위에서는 바람의 나라가 1위를 차지했네요

자주 보이네요ㅋㅋ

 

그리고 예전에도 순위에 올랐던 적 있는 온라인 삼국지가 2위네요

무려 515만원짜리 아이템!...음 아마 세트일까요?ㅎㅎ

어떤 아이템인지 특히 궁금하네요

 

 

그 외에도 리니지,아스가르드 등의 게임이 순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지난주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도 보는 재미가 있네요ㅎㅎ

이번주에는 어떤 게임들이 거래량이 늘어날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