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의 리니지, 리니지2 지원 이벤트!

아이템매니아에서 리니지와 리니지2의 유저들을 위한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 리니지, 리니지2 지원 이벤트!!

12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네요

최개 3000만원이라는 혁명급 혜택이라고 하네요ㅎㅎ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매니아에 신규 가입을 하셨거나

최근 3개월 사이에 리니지외 리니지2에서 구매완료한 건이 없으신 분들에게 해당되는 이벤트인데요

신규 회원에게는 1000마일리지와 1000원 할인쿠폰, 20%정률 쿠폰을 지급하고

휴면 회원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과 10%, 30% 정률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어떤 회원인지 확인하시고 원하는 게임의 혜택을 받으시면 됩니다!!

 

 리니지와 리니지2의 팝니다에서 구매 완료를 하시면

구매 완료 1건 당 1장의 응모권을 지급하는데요

응모권으로 원하는 아데나 금액을 선택하셔서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아데나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많은 아데나에 응모를 하시는 것도 좋지만

당첨 확률이 놓은 아데나를 노려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리니지나 리니지2를 하시는 유저분들 중

아이템매니아의 신규 혹은 휴면 회원에 해당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