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12월 1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얼른 보도록 할게요~

 

 

 메이플스토리가 유앤아이 업데이트 덕분인지 바람의 나라를 누르고 5위로 상승했네요ㅎㅎ

신규 유저를 위한 업데이트가 많았기 때문에 거래 순위가 상승한 것처럼 보입니다 

 

아스타가 지난주 상승한 순위를 유지하지 못하고 15위로 떨어져버렸네요

덕분에 디아블로, 리니지2, 피파온라인3, 아키에이지, 마영전이 모두 순위가 올랐네요

아키에이지는...다시 10위권으로 들어올 수 있을까요?ㅎㅎ

 

도타2가 16위씩이나 뛰어서 22위를 차지했습니다

다음주에도 꾸준히 순위권에서 확인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모바일 모두의마블도 17위 상승으로 26위를 차지했네요

모두의 마블도 가끔 이렇게 올라오곤 하는군요

스톤에이지 모바일도 출시일부터 인기가 대단하더니 29위에 들어오는군요

둘 다 넷마블 게임...ㄷㄷ

역시 요즘 모바일 게임은 넷마블이 대세인 것 같네요

 

 

 최고가 거래 순위입니다

게임머니쪽은 역시 리니지...구요ㅋㅋ

 

아이템 최고가에선 오랜만에 리니지가 1위를 차지했는데 금액은 평소보다 크진 않네요ㅎㅎ

2위는 군주 온라인! 꽤 오래된 게임인데 고가 거래가 간혹 진행되나 봅니다

메이플스토리도 4, 5위를 차지했고 던파도 보이네요

 

 

10위의 아스타가 특히 눈에 들어오네요

아마 순위권에 들어온 건 처음으로 본 것 같은데요

벌써 고가 아이템이 형성되어서 2백만원이 넘는 가격에 팔리는군요

 

 

이번주 아이템매니아 순위는 모바일 게임의 강세가 눈에 띄는데요

다음주 순위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