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오늘도 어김없이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얼른 살펴볼게요~

 

 12월 2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메이플이 유앤아이 업데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복귀 유저와 신규 유저가 많아지면서 거래량이 상승했네요

무려 아이온을 밀어내면서 4위 안착! 

 

8위로 올라간 마비노기는 하츠네 미쿠 캐릭터 상품 업데이트가 주효한 것 같구요

4순위나 상승한 마영전은 다양한 겨울 업데이트 예고가 순위 상승에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중위권은 난리네요ㅋㅋ 완전 혼전입니다

파빨파빨파빨ㅋㅋㅋ

 

하위권에서는 붉은 보석, 라그나로크,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순위 상승이 눈에 들어옵니다

특히 크레이지아케이드는 홍보모델인 형돈이와 대준이를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올라가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

아이템매니아 거래량도 많이 상승했나봅니다

 

최고가 거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머니는 역시 리니지가 정복했는데요

한 번에 1100만원대의 거래가 진행됐군요 대단합니다ㅋㅋ

 

아이템 최고가는 던파가 올라왔습니다

무려 850만원! 찾아보니 18 차힘 흉터박이라는 말이 있던데...

지금 카이저가 엄청 좋다보니 이런 행성파괴 아이템도 거래가 되네요...

[아니 만들어졌다는게 더 신기...허허]

 

 

2위는 붉은보석입니다

어떤 아이템이 5백만원이나 하는지 궁금궁금ㅋㅋ

 

 

그 외에도 칼 온라인, 라그나로크, 니다온라인 등의 게임이 순위에 올라와있습니다

 

 

지난주에도 ㅎㄷㄷ한 가격의 거래들이 많이 진행됐네요

다음주에도 아이템매니아의 거래 순위 정보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