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오늘도 어김없이 아이템매니아의 거래 순위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가져왔답니다!

지난주 아이템매니아에선 어떤 게임들의 거래가 많이 진행됐는지 얼른 알아볼게요~

 

 

 

마비노기영웅전이 마비노기를 누르고 8위를 차지했습니다

하나씩 하나씩 오르더니 결국 8위까지 올라왔네요ㅋㅋ

 

아키에이지가 정말 오랜만에 순위가 올랐습니다

15위에서 11위로 완전 급상승이네요! 대다나다

덕분에 그 밑으론 쭈르르 -1ㅋㅋㅋ

 

 

엘소드가 4위 상승하며 23위에 들었네요

애드가 업데이트된 것이 아마 거래량 상승의 주 원인이겠죠?ㅎㅎ

애드 재밌다고들 하던데 한 번 해봐야하나 고민중입니다ㅋㅋ

 

 

최고가 거래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머니 거래는 역시 리니지가 휩쓸고 있네요

 

아이템 최고가에선 리니지가 1, 2, 3위를 차지했습니다

400~500만원 대 아이템이네요 우왕ㅋ

 

그 밑에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4위와 6위를 차지했습니다

최고가 거래에서 자주 보이던 게임은 아닌데 이번엔 두 건이나 들어왔네요!

어떤 아이템인지 궁금해집니다ㅎㅎ

 

 

그 밖에도 온라인 삼국지 바람의 나라 등의 게임이 순위에 들었네요

 

 

지난주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에서는 아키에이지의 급상승이 가장 눈에 들어오는데요

아키에이지가 이 기세를 몰아 다시 10위 안에 들어올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다음주에도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