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오늘도 아이템매니아의 거래 순위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12월 4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시작하겠습니다

 

1위부터 10위까지 변동 없ㅋ엉ㅋ

이런 적이 오랜만이라 당황스럽네요ㅋㅋ

마비영전과 마비노기가 순위를 계속 차지하고 있다는게 놀랍습니다

 

11위는 피파온라인3이 차지했네요

아키에이지가 지난주에 급반등해서 10위 안으로 치고 들어올 수 있을까 했더니

다시 14위로 떨어지고 피파온라인3이 11위!

 

 

엘소드가 애드 업데이트 효과를 톡톡히 보는 중입니다

3계단 상승하여 20위를 차지했네요

 

 

천신 온라인과 천상비의 순위 상승도 눈에 띕니다

각각 8위와 7위 상승을 했네요

 

 

최고가 거래 순위입니다

게임머니는 리니지의 차지네요

1위는 무려 980만원 거래...ㄷㄷ

 

 

아이템최고가에서는 또 던파가 차지를 했습니다

리버 무기가 나오고 순위권에 자주 올라오는데요

저정도면 몇강 무기일까요...궁금궁금

 

메이플스토리와 그라나도 에스파다 등의 게임도 순위에 올라와있네요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은근히 고가 거래가 자주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도 아이템매니아의 거래순위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