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리니지 시세 정보입니당~

아이템거래가 가장 활발한 게임! 하면 바로 딱 떠오르는 게임이 있지요

 바로 리니지!인데요ㅎㅎ

 

오늘은 리니지 추천 서버 네 곳의 아이템매니아 시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 리니지 추천서버 시세 정보!!ㅎㅎ

 

첫 번째 추천 서버는 바포메트인데요

시세는 100만 아데나 당 8500원 정도 하네요

큰 시세 변동 없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는 모양입니다

 

 최저가 게임 머니 거래 현황입니다

음 현재는 평균 거래가보다 약간 높은 금액으로 거래되고 있네요

내일이면 약간 시세가 오를지도 모르겠습니다ㅎㅎ

 

 두 번째 추천 서버는 바로 오크 서버!

바포메트보다 좀 더 높은 가격대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만! 약간씩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ㅅ;

시세는 100만 아데나 당 12200원 정도인 것 같습니다

 

 최저가 게임머니를 살펴보니

현재 시세가 떨어지고 있다는게 확 느껴지네요

100만 당 12000원 미만의 거래도 보입니다

 

 세 번째 추천 서버는 바로 커츠!

가장 최근에 오픈된 50번째 서버죠ㅎㅎ

덕분에 시세는 아주 높답니다

10만 아데나 당 1600원!

100만이면 16000원! 꽤 비싸죠

그치만...신서버니 게임 내 아이템 거래 가격이 조금 낮겠지요?

 

 최저가 게임머니 거래 정보입니다

커츠 서버의 시세도 떨어지겠군요

16000원대 거래는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전부 15000원대...ㅎㅎ

신생 서버이니 사람도 꽤 많고 초보분들이 좀 더 쉽게 적응할 수 있는 분위기이지 않을까 싶네요

 

 마지막으로 판도라 서버입니다

구서버이긴 하지만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도라 서버를 추천하시더라구요

구서버답게 역시 네 곳 중 시세는 가장 저렴한 편!

평균 100만 아데나 당 6000이 채 못되는데

그래프를 보니 조금씩 올라가는 추세네요

추천을 많이 받은 서버답게 인기가 올라가는 걸까요?ㅋㅋ

 

최저가 게임 머니 거래입니다

시세와 비슷한 수준의 거래가 많네요

55레벨 제한은 나에게 어울리지 않아! 하시는 분들은

판도라 서버에서 시작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리니지 추천 서버와 아이템매니아 시세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이 글 보시고 검색도 더 해보신 다음 자신에게 맞는 서버를 찾아 플레이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