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입니당~

 오늘은 11월 2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지난주 아이템매니아에선 어떤 게임들이 거래랭이 많았는지 살펴볼게용~

 

거래 주간 순위 TOP30입니다

1위부터 7위 에오스까지는 순위 변동이 없네요

에오스....대다나다;

리니지2는 다시 제자리를 찾았구요

리그오브레전드는 오랜만에 10위에 들었네요ㅎㅎ

 

거상이 4순위나 상승했고 아스타도 또 2계단 상승했네요

아스타와 아크로드2는 차이가 좁혀지진 않을 것 같아보이네요

 

 

몬스터 길들이기가 4계단 상승하여 22위! 20위 안에 다시 들어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어제 빼빼로데이 이벤트 포스팅을 썼는데 방문자수 대폭발;

몬스터길들이기 진짜 대단하다능!!

 

 

최고가 거래 순위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리니지에서 아덴 천만원 거래가 떴네요;

한번에 천만원어치....입이 떡 벌어집니다;;

 

아이템 최고가 순위에서는 리니지가 8백만원 대 아이템으로 1위를 차지했구요

2,3위가 특이하네요;

온라인 삼국지에서 5백만원 아이템이 1분 간격으로 거래됐습니다

.....열심히 하시던 분 접으신건 아닌지.....

 

 

그 외에 바람의나라, 마비노기, 파천일검, 던파 등의 게임이 순위권에 올라왔네요

 

 

거래 순위는 지난주에 요동쳤던 순위가 제자리를 찾은듯한 느낌이 드는군요

다음주에는 어떤 게임들의 거래량이 상승할지 궁금해집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