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휴대폰 거래는 아이템매니아에서!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

집에 중고 휴대폰 한 대쯤 가지고 계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아이템매니아에서 이런 중고 휴대폰들을 매입해주는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어떤 서비스인지 알려드릴게요~

 

아이템매니아의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아이템매니아의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는

3대 착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무료 발송, 무료 감정, 매입가 불만족 시 무료 반품 이렇게 세 가지라고 하네요!

중고 휴대폰을 판매하는데 들어가는 모든 비용을 부담해주니까

더욱 가벼운 마음으로 판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중고 휴대폰을 판매하시려면 판매 신청을 하신 뒤 상품을 발송하시면 되는데요

그 후 상품을 검수한 후에 매입가를 마일리지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물론 매입가에 불만족 하신다면 다시 휴대폰을 받으실 수 있구요

정말 착한 서비스 맞죠?ㅎㅎ

 

 위의 등급표에 따라 매입가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휴대폰이 어떤 등급인지 확인하신 후 적정한 매입가를 생각해놓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중고 휴대폰과 태블릿 PC의 매입 시세도 나와있습니다

이밖에도 아주 다양한 상품들의 매입 시세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착한 휴대폰 서비스 안내 페이지에 들어가보세요!ㅎㅎ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를 홍보하는 재밌는 영상도 볼 수 있는데요

외국의 판다치즈 광고를 패러디한 영상이네요

 

 산체스가 이렇게 화가 난 이유는 무엇일까요?

 

 고...곰인형 불쌍 ㅠ _ㅠ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를 모르면 이렇게 산체스에게 봉변을 당하실 수도 있답니다ㅋㅋㅋ

봉변을 당하지 않으려면 휴대폰 판매는 아이템매니아에서 해야겠죠?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 홍보 영상 보러가기<<

 

아이템매니아의 착한 휴대폰 매입 서비스가 어떤지 확인도 해보고

홍보 동영상도 감상하셨으면

이제 중고 휴대폰을 판매할 차례겠죠?

이렇게 판매 상품의 정보를 입력하고 판매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지정 택배를 이용하면 좀 더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집에서 잉여잉여하며 굴러다니고 있던 핸드폰, 태블릿PC들과 안녕! 할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아이템매니아의 휴대폰 매입 서비스 이용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