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오늘도 아이템매니아의 거래 순위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궁금하니까 얼른 살펴보러 갈게요~

 

거래 주간 순위 TOP30의 정보입니다

1위부터 12위까지는 순이 변동 사항이 없네요

 

아키에이지는 열심히 떨어지고 있었는데 이번엔 1계단 상승했습니다

계속 이렇게 올라가서 원래 자리를 찾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19위는 36계단이나 상승한 아스타입니다!

한게임이 요즘 MMORPG의 대세긴 한가 봅니다

 에오스를 7위에 안착시켜놓은 데 이어서

아스타도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고 있네요!

 

 

24위는 아스타와 비슷한 시기에 출격한 아크로드2가 차지했습니다

오픈 초기 홈페이지 접속이 불가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더니

역시 게임 거래 순위에서도 대단한 상승세를 보여주네요

무려 81위 상승이라니!!

 

 

대신 21~30위의 다른 게임들은 대부분 순위 하락을 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ㅎㅎ

 

최고가 거래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머니 순위는 리니지가......라고 항상 쓰던 말을 쓰려고 했는데!!

크리티카라는 엄청난 복병이 등장했습니다!

무려 639만원 어치의 게임 머니 거래!! 대다나다

저 금액으로 무엇을 구입했을지가 궁금해지네요ㅋㅋㅋ

 

 

아이템 최고가 거래에서는 바람의 나라가 1, 2위를 차지했습니다

가끔 하나씩 껴있던 건 많이 봤는데

이렇게 1, 2위를 모두 차지한건 저는 처음 보는 것 같네요ㅎㅎ

 

그 밑으로는 마영전과 다크에덴, 리니지, 아키에이지 등의 게임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최고가 거래 순위의 아이템들의 가격이

평소보다는 조금 낮아졌네요

 

 

이번주 게임 거래 순위는 신작 MMORPG의 돌풍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 신작 게임들이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아니면 기존의 게임들이 잘 방어해낼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