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주차 아이템매니아 게임 거래 순위 정보!

10월 3주차 아이템매니아 게임 거래 순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바람의나라가 메이플스토리를 누르고 5위에 들어왔네요!

리니지2도 디아블로3와 마비노기를 누르고 8위에 들어왔구요

 

 

마비노기영웅전은 아키에이지를 누르고 13위를 차지했습니다

아키에이지는...점점 떨어지네요ㅎㅎ;

 

개중에선 25위의 하스스톤이 제일 놀랍네요

베타키 덕분인 것 같긴 한데 59위나 순위가 상승했습니다..허허

 

 

 

최고가 거래 순위 정보를 보겠습니다

게임 머니 거래는 995만부터 480만까지 전부 리니지가 차지했습니다

놀라운 일도 아니죠

 

아이템 최고가 순위에서는 오랜만에 리니지가 1위를 차지했네요

735만원짜리 아이템이 도대체 무엇일지 궁금해집니다

뭐...얼마 전 기사를 보니 3천만원짜리 템도 있는 모양이지만요!ㅎㅎ;

 

2위는 던파가 차지했네요 700만원이라니...

리버 대검정도 되려나요...몇강일까...15 증폭?ㄷㄷ

 

오랜만에 보이는 건 군주 온라인이네요

350만원짜리 아이템이 거래되는걸 보니 아직 건재한가봅니다!ㅋㅋ 

 

 

다음주에도 아이템매니아의 게임 거래 순위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