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www.itemmania.com]소개 및 바로가기!!

대한민국 No.1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전 게임 아이템 거래를 할 때 항상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하는데요ㅎㅎ

 오늘은 여러분들께 아이템매니아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바로 보이는 아이템매니아의 홈페이지죠ㅎㅎ

딱 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아이템매니아의 아이템거래 서비스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아주 다양한 게임들의 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플레이하는 게임 중에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 못하는 게임은 아직까지 못봤다능ㅎㅎ

 

 요즘 대세 게임인 구미호 온라인의 아이템 거래 페이지에 들어가봤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 말고도 다양한 거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사이트인 게임 매니아도 운영중이죠!

구룡전, 구미호 등 출시하는 게임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 오픈한 EZ온라인도 채널링하고 있네요!ㅎㅎ

EZ온라인을 플레이 하시려는 분들은 게임매니아에서!!

 

 얼마 전에 따로 소개 해드린 게임 알바 천국입니다

다양한 게임들을 플레이하면서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도 벌 수 있는 좋은 곳이죠!

EZ 온라인도 얼마전부터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무려 13000 마일리지를 벌 수 있다고 하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이템매니아의 게임알바천국을 살펴보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IMI 브랜드스토리인데요

아이템매니아를 서비스하는 회사인 IMI의 다양한 소식들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패러디 광고, 웹툰, 최고가 아이템 소개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그동안 아이템매니아는 게임 거래만 하는 곳이라고 알고 계신 분들 많으셨을텐데요!

제가 소개해드린 것 외에도 아주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 아이템거래 하시면서

게임 알바 천국, 브랜드 스토리 등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해보세요~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배너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