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오늘도 지난주의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를 가져왔습니다!ㅎㅎ

지난주에는 어떤 게임들이 거래 순위가 오르고 내렸는지

또 얼마나 비싼 아이템이 팔렸는지 구경해보도록 할게요~

 

첫 번째로는 거래 주간 순위 정보입니다

바람의 나라와 디아블로3의 순위가 뒤바뀌었네요

상위권에서는 다른 변동은 없군요ㅎㅎ

 

중위권에서는 마영전과 거상이 순위 상승을 한 덕분에 주변 게임들이 우수수 순위 하락을 했습니다ㅎㅎ

특히 거상의 순위 상승이 놀라운데요

지난번 이벤트로 2차 장수도 주고 이번 추석 이벤트까지 진행되서

거래량이 상승한 것 같네요ㅎㅎ

 

몬스터 길들이기의 기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2계단 상승하면서 결국 20위권에 들어왔네요

같은 모바일 게임인 암드 히어로즈의 거래량은 8계단이나 하락해서 대조적이네요

 

 

엘소드와 라그나로크, 천신 온라인, 이터널 시티, 붉은보석 등의 게임이

순위가 많이 상승했네요

특히 라그나로크는 순위권에서 간당간당[?]하다가 23위까지 밀고 들어왔습니다

천신 온라인도 모바일게임인데도 계속 인기가 올라가고 있네요ㅎㅎ

 

 

대신 안타깝게도 구미호 온라인의 순위가 많이 하락했는데요

슬프지만 이번 점성술 업데이트로 다시 상승하리라 예상되네요!

 

지난주 최고가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게임 머니의 순위는 여전하구요ㅎㅎ 이번에는 아이템 최고가가 충격이네요

 

던전앤파이터에서 1위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아주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

무려 천만원!! 리니지 시리즈와 대등한 금액!!와

어떤 아이템이 천만원에 거래가 됐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ㅅ;

그 밖에도 3, 4, 6위의 아이템들이 전부 던파네요

대전이 업데이트 이후 유저도 많이 늘고 TV 광고도 하던데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는게 확실히 느껴집니다ㅎㅎ

 

 

 

그 외에는 리니지와 라그나로크 바람의 나라가 순위에 들었습니다

 

이번주는 순위 구경이 아주 재밌네요ㅋㅋ

역시 평소에 순위권에 잘 들지 못했던 게임들이 올라오면 재밌는 것 같네요

다음주에도 아이템매니아의 거래 순위 정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