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의 추석맞이 상품권몰 이벤트!!

아이템매니아에서 상품권몰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곧 추석 연휴라 상품권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준비한 이벤트인 것 같네요ㅎㅎ

 

아이템매니아 상품권사러 바로가기!!!

 

아이템매니아의 추석맞이 상품권몰 이벤트!!

9월 12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상품권몰에서 상품권을 구매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아이템매니아의 상품권몰은 마일리지로 바로 상품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템 거래하고 번 마일리지로 바로 상품권을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아이템매니아에서 구입하실 수 있는 상품권 종류입니다

문화상품권, 틴캐시, 스마트문상 등 아주 다양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네요ㅎㅎ

이 중에서 선물하려고 하는 상품권을 골라 구매하면

문화상품권 5만원권 지급 이벤트에 바로 응모가 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품권몰에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시는 분들 중

4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가장 많이들 구입하시는 상품권이기 때문에

추가로 이벤트 혜택을 드리는 것 같네요ㅎㅎ

 

상품권몰에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템매니아 상품권몰에서 원하시는 상품권을 선택하신 뒤

마일리지로 결제하시고 핀번호를 확인하면 끝!!

 

 

이번 추석에는 아이템매니아에서 상품권 구입하셔서 선물하시고

문화상품권 추가로 받아보세요!!!ㅎㅎ

↓↓↓ 아이템매니아로 상품권 구입하러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