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www.itemmania.com]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당~

뭐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실테지만요ㅋㅋ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클릭해주세요!!

 

아이템매니아에 들어가자마자 눈을 사로 잡는 이것!

곧 가을이 오기 전에 워터파크에 갈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아이템매니아에서 최대 43% 할인 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으니까

아이템매니아에서 워터파크 티켓 구매해보세요!!

 

아이템매니아의 메인 페이지의 모습이네요

지금 진행하고 있는 아이템매니아의 이벤트들과 매니아 마켓에 대한 정보가 보입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는 아이템 거래만 한다?

아니죠~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게임매니아의 구미호 온라인은 요새 인기 참 많죠ㅎㅎ

수요일에 점검 후에 서버 열리니까 급상승 검색어에도 올랐다는...대다나다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몰도 있구요

간단한 게임 플레이로 마일리지를 벌 수 있는 게임 알바 천국도 있네요

 

그리고 쓰마의 포토툰!! 정말 재밌습니다ㅋㅋㅋ

 

게임 알바 천국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캐릭터 생성을 해서 간단하게 마일리지를 벌 수도 있구요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더 많은 마일리지를 주는 게임도 있답니다

최대 만 마일리지까지 지급하는 게임도 있어요!!

 

아이템매니아의 가장 중요한 서비스인

아이템 거래 서비스입니다

대부분 잘 알고 계시죠?ㅋㅋ

국내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게임이라면 전부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가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도 있고

거래량이 많은 게임들은 최저가 시세도 보여주네요~

그래프로 나오니까 오늘 시세가 평소보다 낮다 싶으면 바로 거래를!!ㅋㅋ

 

매니아 추천 게임에 들어가보니

어제 파이널 테스트를 시작한 에오스에 대해 나와있네요

에오스를 플레이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이템매니아에 가셔서

게임 평가를 해주세요!! 평가를 해주시면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해드립니다~

 

 

아이템매니아를 서비스하는 회사인 IMI의 브랜드스토리입니다~

아주 다양한 재미가 있답니다

특히 개콘의 황해를 패러디한 홍해가 재미있어요ㅋㅋ벌써 2탄까지 나왔다는ㅋㅋ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아이템 거래 말고도 다양한 서비스가 있죠?ㅋㅋ

이런 서비스들도 다 이용하셔서 아이템매니아를 100%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