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

벌써 8월이 끝나가네요; ㅅ;

제가 매주 소개해드렸던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도

벌써 8월 4주차가 되었습니당

지난주에는 어떤 게임들이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가 많이 이루어졌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당

 

 거래 주간 순위 TOP30입니다

디아블로3와 마비노기의 순위가 뒤집어졌네요

그 외에 10위권 게임들의 순위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중위권에서는 피파온라인3의 거래 순위가 3위나 올랐네요ㅎㅎ

암드히어로즈도 2계단 상승했습니다

 

하위권에서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라그나로크, 붉은보석, 구미호의 거래량이 급상승했는데요

특히 라그나로크는 6계단 상승했고

구미호 온라인도 5위나 상승했습니다

구미호 온라인은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된 덕분에 순위가 많이 상승한 것 같네요ㅎㅎ

 

 

대신 엘소드, 던전스트라이커 등의 게임은 순위가 많이 하락했습니다

 

그리고 넷마블의 신작 모바일게임인 몬스터길들이기가

186이라는 엄청난 순위 상승으로 30위에 진입했네요

요즘 상승세가 심상치 않아 보이긴 했는데 아이템매니아 거래량도 엄청 늘었군요

대단하다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네요;ㅅ;

 

 

 최고가 거래량 정보입니다

게임머니는 항상 그랬듯 리니지밖에 보이지 않네요ㅋㅋ

대신 960만원 거래가 두 건이나 있습니다 대 다 나 다

 

아이템 최고가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리니지2가 또 1위를 차지했네요

대신 가격은 천만원대가 아닌 710만원이군요ㅋㅋ

그밖에도 던전앤파이터가 3위와 9위에 올라가있고

마비노기 영웅전도 10위에 순위를 올렸네요ㅋㅋ

 

다음주에는 어떤 순이 변동이 생길지

그리고 어떤 게임에서 최고가 거래가 생길지 기대가 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