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주차 아이템매니아 게임 거래 순위 정보입니다~

이번주도 어김 없이~ 아이템매니아의 게임 거래 순위 정보를 가져와봤는데요

지난주에는 어떤 게임들이 거래량이 늘고 줄었는지

그리고 어떤 비싼 아이템이 팔렸을지 구경해보아요~[사실 이게 재밌죠ㅋㅋ]

 

거래 주간 순위 30위 정보입니다

아이온과 메이플스토리는 엎치락뒤치락 하는군요ㅋㅋ

아이온 입장에서는 오랫동안 유지했던 4위라서 조금 자존심 상할듯

어쨌든 이번에는 4위를 다시 차지했네요

 

 

마영전이 슬금슬금 순위권에 올라오더니 결국 아키에이지를 제치며 9위까지 치고 올라오네요

디렉터가 바뀌고나서 게임이 할 만 해졌다는 소리가 자주 들려오던데

디렉터의 중요성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ㅎㅎ

 

중위권에서는 다크에덴이 2계단 상승하며 13위를 차지했구요

엘소드가 5위나 상승하며 19위까지 올라왔네요

얼마전 만렙 확장도 하고 아라의 신 전직도 추가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하더니

많은 유저들이 돌아왔나보네요ㅎㅎ

 

 

하위권에서는 급상승 게임들이 많이 보입니다

크아, 천신온라인, 붉은보석, 아스가르드 등의 게임들이 순위 상승을 많이 했는데요

상승만 있고 하강이 없는 걸 보니

이 게임들의 러쉬로 여러 게임들이 순위 밖으로 밀려난 것 같네요 허허

이제 지난주 최고가 거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머니에서는 명불허전 리니지지만 한에 882만원 어치의 아덴이 거래가 됐네요 ㄷㄷ해

 

아이템 최고가에서는 엄청난 일이 발생했습니다

리니지가 아니라 리니지2에서 천만원 대 거래가 등장했네요

지난주 리니지의 1050만원 아이템이 +9 나발이어서

이번에도 9나발이겠지 했는데 리니지2라니!! 어떤 아이템이 천백만원에 거래가 된건지 매우 궁금해집니다

그 밑으로는 리지니, 던파, 씰온라인 다크에덴 등의 게임이 있네요

다른 아이템들의 거래량도 매우 높은 편이지만

맨 위의 천 백만원의 위엄이 대단해서 눈에 잘 들어오지 않네요ㅋㅋ

 

 

 

2주 연속으로 천만원대 아이템 거래가 생기다니 대단합니다

다음주에는 또 어떤 거래가 저를 놀라게 할지 궁금해지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