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주차 아이템매니아 거래 순위 정보입니당~

 이번엔 아이템매니아의 8월 2주차 거래 순위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지난 한 주간 어떤 게임들이 거래 순위가 많았는지 구경해보도록 할게요ㅎㅎ

 

 1, 2, 3위는 부동의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신 메이플스토리가 다시 아이온을 제치고 4위로 올라갔네요 덕분에 아이온은 5위입니다ㅎㅎ

바람의 나라와 마비노기도 순위가 상승했네요

마비노기는 마비시키기 이벤트를 통해 떠나갔던 유저들이 다시 돌아온 것도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중위권에서는 롤과 피파온라인3, 오디션 등이 순위 상승을 했네요

특히 오디션은 이렇게 한 번씩 깜짝 순위 상승을 하는 것이 재밌습니다

 

그리고 하위권에서는 지난주 집계일이 적어서 튕겨나갔던

그라나도 에스파다와 이터널시티가 다시 원래의 자리로 돌아온 모습입니다

던전스트라이커와 크리티카는 검색 순위도 차차 떨어지더니 거래량도 점점 줄어드는 모양이네요ㅠㅜ

 

 

 

그럼 지난주 최고가 거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머니는 역시 리니지! 480~600만원대의 거래가 순위권에 들어섰네요

 

이번주는 아이템 최고가에 엄청난 것이 들어있네요

리니지가 1위를 차지했는데 그 금액이 천만원이 넘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천만원 거래 ㅎㄷㄷ...무슨 아이템일까요? 서버에 하나 있는 전설의 아이템이라도 되나...허허

3위는 특이하게도 칼온라인의 아이템이 차지했습니다 450만원에 거래 됐네요

 

그리고 4위와 6위에 던전앤파이터가 있네요

던파는 계속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게임이지만 보통 최고가 거래에 자주 등장하지 않아서

적은양의 많은 거래 덕분에 2위를 유지하는 것처럼 보였는데

이번주는 고강 리버레이션 무기가 많이 팔렸나봅니다 허허

2차 각성할 격투가에게 껴주려고 사신건가ㅎㅎ

 

 

그밖에도 바람의나라와 아키에이지의 아이템도 순위에 들어갔네요

 

 

지난주에는 무려 천 만원 거래가 떠서 참 부럽기도 하고 뭐 그렇습니다ㅋㅋ

다음주에는 어떤 순위 변동과 고가 아이템이 거래될 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