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안전한 중고 거래!! 아이템매니아 매니아 마켓 오픈!!

아이템매니아에서 매니아 마켓을 오픈했습니다!

매니아 마켓은 중고 물품 거래를 하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매니아마켓 바로가기!! 중고 거래하고 지원금 받아가세요!!<<클릭클릭

 

 일단 매니아 마켓 오픈 기념 이벤트!

9월 10일까지 진행되니 서둘러서 이벤트에 참여하셔야겠네요ㅎㅎ

 

 매니아마켓은 중고 물품을 거래할 수 있는 아이템매니아의 새로운 거래 공간인데요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로도 물건을 사고팔 수 있기 때문에

게임 아이템을 팔고나서 원하는 중고 물품을 거래할 수 있다는 거!ㅋㅋ

요렇게 사면 안전하고 출금 수수료도 없고 일석 이조?ㅋㅋ

 

 간단한 퀴즈와 함께[정답 다들 아시죠?ㅋㅋ]

설문조사에도 참여를 하시면 추첨을 통해 1000분에게 2000 마일리지를 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중고 물품 거래를 한 번만 해도 마켓 지원금을 드린다고 하네요

1등 당첨금은 무려 100만원!!

당장 팔만한 물건이 없나 확인확인ㅋㅋㅋ

 

 매니아 마켓의 카테고리들입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물건들을 사고팔 수 있죠?ㅎㅎ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 사고 싶은거 참 많드라구요ㅠㅠ

 

 간단히 현재 팔고 있는 물건들 스샷을 가져와봤어요

노트북부터 시계, 지갑, 아이스박스까지 정말 다양한 물건들이 있네요

진격의 거인!!!오올ㅋ

 

 매니아 마켓의 주요 기능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와 이벤트로 적립된 마일리지도 중고 물품 거래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말 좋은 혜택이네요ㅎㅎ

 

 판매 등록 수수료도 무료구요

안전 거래 서비스는 특히 중요한 부분이니 읽어보세용!ㅎㅎ

거래가 완료될 때까지 아이템매니아에서 금액을 보호하고 있기 때문에

사기를 당할 걱정이 없으니 아주 믿음직하죠?

 

앞으로 중고 물품 거래를 하실 일이 있다면 매니아 마켓을 꼭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