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와 KT의 제휴 이벤트! 선착순 2000명 마일리지 지급!!

 아이템매니아가 KT 휴대폰을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ㅠ _ㅠ...

KT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아이템매니아와 KT의 이벤트 바로가기<<클릭클릭!!

 

KT 고객을 위한 선착순 2천명 5천 마일리지 지급 이벤트!

8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네요

 

 첫 번째 이벤트는 선착순 2천명에게 5천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인데요

KT 휴대폰 충전을 이용하여 1회 10만원 이상을 충전하신 2천 명에게

아이디 당 최초 1회에 한해 5천 마일리지를 드린다고 합니다!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10만원 이상 충전할 일이 있으시다면?!

그리고 휴대폰 통신사가 KT 라면?!!

바로 KT 휴대폰 충전으로 마일리지를 충전해보세요!

5천 마일리지가 덤으로 따라옵니당ㅋㅋㅋ

 

두 번째 이벤트는 경품 당첨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KT 휴대폰 충전을 통해 단 돈 1000원이라도 충전을 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100만 마일리지, 넥서스7, 아이패드 미니 등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KT 휴대폰 충전의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KT 휴대폰 충전을 이용해야할 것 같습니다

100만 마일리지의 주인공이 될 지 모르잖아요?ㅋㅋ

 

이번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 꼼꼼히 읽어보세요~

당첨자 발표는 10월 15일에 이루어지구요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다고 하니

꼭 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해주세요!

 

저는 기쁘게도 KT 사용자이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저도 얼른 마일리지를 충전해서 이벤트 당첨을 노려봐야 할 것 같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