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의 안전한 중고물품 거래 공간! 매니아마켓 오픈!!

아이템매니아에서 중고 거래를 안전하게 할 수 있는

매니아마켓을 오픈했다고 합니다!ㅎㅎ

매니아마켓이 정확히 어떤 곳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의 중고장터 매니아마켓 바로가기!!<<클릭!!!

 

아이템매니아에서 매니아마켓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8월 12일부터 9월 10일까지라고 합니다

 

매니아마켓은 중고거래를 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아이템매니아덕분에 게임 거래가 많이 안전해진걸 생각해보면

요즘 사기가 정말 많이 벌어지는 중고 거래도 안전해질 것 같아요ㅎㅎ

 

매니아마켓의 모습입니다

핸드폰, 가전제품, 화장품 등 아주 많은 종류의 물건들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ㅎㅎ

 

매니아마켓에서는 구매자가 물건을 보고 입금을 하면 그 돈을 보관하고 있다가

판매자가 물건을 제대로 배송하여 받은 것이 확인되면

판매자에게 그 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ㅎㅎ

거래가 완료될때까지 돈을 보관 해주는 제 3자가 있으니까

확실히 더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아이템매니아의 마일리지로도 매니아마켓 구매가 가능하다는 사실!

 

매니아마켓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해 마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아이템매니아에서 오픈한 빠르고 안전한 중고거래 서비스가 무엇인지 맞추는 퀴즈네요

정답은 다들 아시죠?ㅋㅋ

그리고 자신이 중고 거래를 하고 싶은 물품이 무엇인지 최대 5개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매니아마켓에서 중고물품 거래를 단 한번만 해도

마켓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최대 100만원의 마켓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중고거래를 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는 매니아마켓 덕분에

앞으로 중고 거래 사기가 많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ㅎㅎ